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실 창고칸이랑 같은 맥락으로 지부 <~~~ 도 비싼거같은데 꿀때지 추천 5 비추천 1 댓글 11 조회수 170 작성일 2020-10-31 06:33:20 https://arca.live/b/counterside/9013988 5지부 8000쿼츠6지부 12500쿼츠이렇게 써두니깐 감이 안왓는데누가 20만원이라 그러니까 머리가 띵하더라... 추천! 5 ( 1) 비추! 1 ( 0) 공유 댓글 [11] 베버 2020-10-31 06:33:53 칼날 2020-10-31 06:34:10 현금으로 써두니까 좆창렬같네 펼쳐보기▼ 초전자포 2020-10-31 06:34:17 본전 회수 되는 구조라 타겜하고 비교해도 혜자라고 생각함. 지부 개악만 안 한다면... 펼쳐보기▼ 꿀때지 2020-10-31 06:35:06 확실히 겜할사람 입장에선 회수하는거까지 생각해서 그렇게 느끼는데 첫인상이 좀 그런거같음 펼쳐보기▼ ㅇㅇ (61.72) 2020-10-31 06:34:35 삭제 수정 근데 저거 돈주고 사서 올리는 애들 많냐? 난 그냥 스테이지 밀어서 샀던 것 같음. 쿼츠 의외로 잘 뿌리기도 하고. 펼쳐보기▼ 꿀때지 2020-10-31 06:36:17 요즘은 기채권땜시 쿼츠 고정적으로 소모해야되서 빠듯한데 기채권 거르면 그시절보다 지금 쿼츠 많이 줘서 못지를정돈 아님 5지부 8천쿼츠 래봣자 기채권으로 치면 한 4주치 아냐? 살만하지 펼쳐보기▼ ㅇㅇ (61.72) 2020-10-31 06:38:08 삭제 수정 하기사 나는 6지부까지 다 뚫고 주간 기채 샀으니까. 그리고 그게 잘한 선택 같음 펼쳐보기▼ 꿀때지 2020-10-31 06:39:15 맘스땃쥐 2020-10-31 06:34:56 존나비싸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31 06:35:03 *수정됨 지부야 뭐 그러려니하는데 4지부로 쭉 가는 애들도 많고 펼쳐보기▼ ㅇㅇ (221.158) 2020-10-31 06:43:06 삭제 수정 좀 창렬하긴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졸리다 베버 2020.10.31 27 0 4지부로 못살겠던데 [2] 안될꺼뭐있노 2020.10.31 73 0 레지나 키워야겠슴 하얀소쩍새 2020.10.31 47 0 융합 건 창고 다음은 뭐냐 [2] ㅇㅇ 2020.10.31 68 -1 핫타임때 525 손컨으로 이터 빨리 빼고 안될꺼뭐있노 2020.10.31 69 -3 건모티콘 갱신했다 토깡이 2020.10.31 49 0 소신발언) 4지부로도 할만하다 [17] 꿀때지 2020.10.31 196 0 념글좀 화나네 [4] 몰름보 2020.10.31 117 0 친구새끼는 기부 매일 올쿼츠 한다는데 [4] 이디스애호해 2020.10.31 112 0 건틀렛 실비아 전장은 셋바 투자할 가치가 있는거 같음 [7] 크제트 2020.10.31 149 0 펜드 전방 수류탄 mk2 됬냐 [3] 그라시아스 2020.10.31 70 0 하스스톤 까다로운 선택 아직도 봐도 봐도 웃김 [3] 헥토르 2020.10.31 375 0 건틀렛 서포터덱 욕 나오네 [7] 테렌스후드 2020.10.31 220 -3 이거 쓰알 선택임 랜덤임? [8] 우기 2020.10.31 126 0 본인 사실 정보부족 느낀적 없음 [4] ㅇㅇ (218.232) 2020.10.31 85 -1 카사 매출 수준이 어떠냐 [3] 구르메아줌마 2020.10.31 124 0 명방 비교한 기사 아직도 웃김 베버 2020.10.31 84 -1 팥고물하니까 야설생각나노 씹ㅋㅋㅋㅋ [2] 그라시아스 2020.10.31 146 0 본인 1기부는 쿼츠로 함 [6] 뷰룻 2020.10.31 101 0 스비에서 알바 풀었다 [10] ㅇㅇ 2020.10.31 177 5 밸패로 인한 새 청문회 기대된다 [1] 닼쉪 2020.10.31 79 1 굉장히 궁금한게 있는데 [4] ㅇㅇ (210.183) 2020.10.31 74 0 창고 크기에 불편을 느끼신 유저분들을 위해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31 93 0 사실 창고칸이랑 같은 맥락으로 지부 <~~~ 도 비싼거같은데 [11] 꿀때지 2020.10.31 170 4 솔직히 캐릭창고는 초월,융합 때문에 지랄나는게 큰거 같은데 ㅇㅇ 2020.10.31 60 0 평점 4.0까지 만들어줬으면 팥고물이라도 줘야되는거 아닌가 [3] krispydonut 2020.10.31 127 7 코핀 vs 신은나, 레이크 뭐 만듬? [6] ㅇㅇ (222.237) 2020.10.31 112 0 창고문제 지지합니다 금태링다메다메 2020.10.31 55 0 양하림 <~~~ 이 새끼 너무 적폐야 [4] 74 2020.10.31 138 1 주말에는 카사 6시간정도씩 하는 듯 우기 2020.10.31 64 0 창고 환급되면 뭐하지 ㅋㅋㅋㅋ [7] 베버 2020.10.31 128 3 내 이성은 코핀6 만들어라고 말하는데 [2] 오새린 2020.10.31 106 1 건틀렛 서폿덱 어떻게 뚫어?? [5] ㅇㅇ 2020.10.31 118 0 고인물들이 숨기고 있는 비밀.png [6] 망딩이 2020.10.31 190 3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단다.. [1] ㅇㅇ (162.224) 2020.10.31 53 5 스스로 메카박이라고 하는 사람들은 전당도 메카로 깨지? [5] ㅇㅇ (222.105) 2020.10.31 89 0 당연히 창고 무한은 어떤겜도 불가능하지 [1] ㅇㅇ (180.229) 2020.10.31 107 0 이지수로 서폿덱 못잡네 쪼시0 2020.10.31 83 0 창고칸 문제는 언제고 터질거같긴 햇음 [21] 꿀때지 2020.10.31 1363 36 광고 이거 뭔데 ㅋㅋㅋㅋㅋㅋ [4] 망겜만함 2020.10.31 166 0 전당 2 도움! [3] ㅇㅇ (61.72) 2020.10.31 82 0 근데 나는 컴맹이라 모르지만 [4] Ryude 2020.10.31 84 0 솔메 메이즈랑 고르디에도 셋바 돌려줘야하는데 [1] 이터니움 2020.10.31 64 0 야누스 먹을때까지 숨참는다 [4] ㅇㅇ 2020.10.31 66 0 함선 2스 안써지는 버그는 뭐냐 [2] 람네 2020.10.31 6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31 06: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