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졸리다 베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26 작성일 2020-10-31 06:40:57 https://arca.live/b/counterside/9014105 안돼이터 모아둔거 핫타임때 컨소버프달고 써야된다고지금자면 7시 50분에 깨서 소리치는 미래가 보인단말이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금태형 우리겜 평점 4점 됬다는데? [7] 릭아저씨 2020.10.31 156 9 ✋질문 각성캐없는 병신인데 다시 하긴 아깝나? [16] ㅇㅇ (222.121) 2020.10.31 172 0 여름유입 45때 바로 지부 안뚫은거 후회했는데 [2] ㅇㅇ 2020.10.31 123 0 다음 각성캐 니가와 메카 저격으로 꼭 내라 [2] ㅇㅇ (14.63) 2020.10.31 79 0 캐릭칸은 오히려 고이니깐 점점 널널해짐 ㅋㅋㅋ [12] 꿀때지 2020.10.31 158 0 야 장비창고 좀있으면 돈빨아먹는 하마 될텐데 왜 개선하겠음 ㅋㅋ Cabala 2020.10.31 254 5 솔직히 여름애들은 [1] 베버 2020.10.31 48 0 건틀렛 서폿덱이 메카덱을 못이길때는 [2] 토깡이 2020.10.31 108 0 카사챈 베라컷 올렸으면 좋겠다 [2] 초전자포 2020.10.31 101 -2 장비칸 x4해줘야됨 바나나공화국 2020.10.31 49 0 오 대공훈련 아이리 리더 개꿀이네 ㅇㅇ (61.83) 2020.10.31 65 0 건틀렛 로갓 하고 소신발언한다 [1] ㅇㅇ (110.15) 2020.10.31 128 1 1767019 [1] gkdhkdhk 2020.10.31 222 0 525 오토 돌릴 때 함선 어디에 넣으면 됨? [3] Sambak (180.229) 2020.10.31 81 0 창고는 키무라 횬타이보고 안고치는듯 [1] 익명아님 2020.10.31 88 1 난 창고 문제 이거라 봄 [7] 제이크 2020.10.31 168 3 딸의 역사에 대한 단상 [1] ㅇㅇ (14.37) 2020.10.31 65 0 셋옵 개선을 장비 수급 확대로 하겠다면서 창고칸 문제 그대로 두는건 선 넘는거지 소닉 2020.10.31 97 0 여름가은은 이제 가은도 붙이지 말아야됨 [1] ㅇㅇ (122.38) 2020.10.31 68 0 개씨발 존나 너무하네 ㅋㅋㅋ [9] 히로아인 2020.10.31 189 0 창고 확장을 요구 안하는겜들은 게임 자체를 그렇게 설계를 해놓은거임 [4] ㅇㅇ 2020.10.31 256 5 팬드 지금 성능으로 놀라지 마셈ㅋㅋㅋ [3] 헥토르 2020.10.31 126 0 전당 2 공략 봐도 이해가 안가 [3] 구르메아줌마 2020.10.31 87 0 졸리다 베버 2020.10.31 27 0 4지부로 못살겠던데 [2] 안될꺼뭐있노 2020.10.31 73 0 레지나 키워야겠슴 하얀소쩍새 2020.10.31 46 0 융합 건 창고 다음은 뭐냐 [2] ㅇㅇ 2020.10.31 68 -1 핫타임때 525 손컨으로 이터 빨리 빼고 안될꺼뭐있노 2020.10.31 69 -3 건모티콘 갱신했다 토깡이 2020.10.31 49 0 소신발언) 4지부로도 할만하다 [17] 꿀때지 2020.10.31 196 0 념글좀 화나네 [4] 몰름보 2020.10.31 117 0 친구새끼는 기부 매일 올쿼츠 한다는데 [4] 이디스애호해 2020.10.31 112 0 건틀렛 실비아 전장은 셋바 투자할 가치가 있는거 같음 [7] 크제트 2020.10.31 149 0 펜드 전방 수류탄 mk2 됬냐 [3] 그라시아스 2020.10.31 69 0 하스스톤 까다로운 선택 아직도 봐도 봐도 웃김 [3] 헥토르 2020.10.31 375 0 건틀렛 서포터덱 욕 나오네 [7] 테렌스후드 2020.10.31 220 -3 이거 쓰알 선택임 랜덤임? [8] 우기 2020.10.31 126 0 본인 사실 정보부족 느낀적 없음 [4] ㅇㅇ (218.232) 2020.10.31 85 -1 카사 매출 수준이 어떠냐 [3] 구르메아줌마 2020.10.31 124 0 명방 비교한 기사 아직도 웃김 베버 2020.10.31 84 -1 팥고물하니까 야설생각나노 씹ㅋㅋㅋㅋ [2] 그라시아스 2020.10.31 146 0 본인 1기부는 쿼츠로 함 [6] 뷰룻 2020.10.31 101 0 스비에서 알바 풀었다 [10] ㅇㅇ 2020.10.31 176 5 밸패로 인한 새 청문회 기대된다 [1] 닼쉪 2020.10.31 78 1 굉장히 궁금한게 있는데 [4] ㅇㅇ (210.183) 2020.10.31 7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31 06: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