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릭 칸
2월 4일 오픈 유저고 통발 겜 시절일 때 350칸까지 뚫어놓고 그 뒤로 부족하다 느낀 적은 없음
요즘은 오히려 쌓아둔 R, SR 다키우니까 남아 넘치는 중
->200개가 지금 최대인데 뉴비들은 이거저거 1레벨 쌓아둘 것도 많으니까 딱 기본 최대치를 통 크게 500까지만 늘려주고 지금 5칸 추가에 100쿼츠인데 5칸 추가 20쿼츠 해서 모자라면 뚫으라 하면 됨

장비 칸
이게 문제임 ㅋㅋ 아무리 기존 장비 갈고 해도 시간이 지나면 자꾸 갈기도 쓰기도 애매한 장비가 계속 쌓임
요즘은 주마다 전당템이 10~15개 장비 창고에 추가되는데 그 때마다 장비창고 쿼츠내고 늘리는 중
랜덤셋옵이라 부위 다 모으기도 쉽지않고 그렇다고 갈아버리기도 아깝고 ㅈㄴ 애물단지 장비가 썩어넘침
특히 솔메 장비 씨발;; 개새끼들아
장비칸은 최소 1000개, 아니면 무제한으로 늘려주는게 맞다고 본다
미리 뚫었던 애들은 쿼츠 환급해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