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셋옵 맞추는데 셋바랑 튜바가 존나 비싸니까 장비 자체를 얻을 기회를 늘려서 해결하겠다
근데 장비 창고는 여전히 5칸 확장하는데 50쿼츠씩 들어가면 이건 걍 셋바에서 빼먹을 돈을 장비칸 확장으로 빼먹겠다는거랑 뭐가 다름?
저건 장비 창고 확장문제부터 해결한 다음에 나와야 할 또는 장비 창고 확장개선과 함께 나와야 하는거임



셋옵 맞추는데 셋바랑 튜바가 존나 비싸니까 장비 자체를 얻을 기회를 늘려서 해결하겠다
근데 장비 창고는 여전히 5칸 확장하는데 50쿼츠씩 들어가면 이건 걍 셋바에서 빼먹을 돈을 장비칸 확장으로 빼먹겠다는거랑 뭐가 다름?
저건 장비 창고 확장문제부터 해결한 다음에 나와야 할 또는 장비 창고 확장개선과 함께 나와야 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