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연이 깨스통 인터뷰 기억하지?
'장비 획득의 기회를 늘리겠다'

셋바 튜바 개선 안하고 걍 물량으로 대신하겠단건데 그럼 창고는?
바로 창고 터지고 유저들 울면서 창고 늘리겠지 ㅋㅋㅋ
좀만 버티면 쿼츠 풀린거 갈퀴로 긁어모을텐데 개선해준다? 아 어림도 없지
금태,상연이 이전에 이건 넥슨 사업부에서 절대로 허가 안해줄듯 ㅋㅋㅋ

창고는 걍 포기했음
하다 좆같으면 접는거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