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비에서 알바 풀었다 ㅇㅇ 추천 5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76 작성일 2020-10-31 06:35:17 https://arca.live/b/counterside/9014015 4.0달성 사료 안주려고 평점 다시 내림ㄷㄷㄷㄷㄷㄷ 추천! 5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아ㅋㅋㅋ 2020-10-31 06:35:36 초전자포 2020-10-31 06:35:40 ㅇㅇ (122.32) 2020-10-31 06:35:59 삭제 수정 다시검색해봐 니꺼 옛날에 본거라 그대로 3.8로 보일꺼임 난 4.0으로나옴 펼쳐보기▼ ㅇㅇ 2020-10-31 06:37:12 아 검색창에서 바로가기로 가니까 옛날창 나온거구나;; 카최지;; 펼쳐보기▼ Lucianick 2020-10-31 06:36:04 흥냥 2020-10-31 06:36:22 4.0 맞아 컴으로 보면 됨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31 06:36:32 아ㅋㅋ 평점 클릭해보면 4.0으로 나온다고 펼쳐보기▼ ㅇㅇ 2020-10-31 06:36:45 진짜네 ㅈㅅ 펼쳐보기▼ ㅇㅇ 2020-10-31 06:37:09 사료 안줄라고 평점 떨구는 갓겜 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10-31 06:37:25 아 착각인거 아는데 뭔가 존나 웃기네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씨발 존나 너무하네 ㅋㅋㅋ [9] 히로아인 2020.10.31 189 0 창고 확장을 요구 안하는겜들은 게임 자체를 그렇게 설계를 해놓은거임 [4] ㅇㅇ 2020.10.31 257 5 팬드 지금 성능으로 놀라지 마셈ㅋㅋㅋ [3] 헥토르 2020.10.31 127 0 전당 2 공략 봐도 이해가 안가 [3] 구르메아줌마 2020.10.31 88 0 졸리다 베버 2020.10.31 27 0 4지부로 못살겠던데 [2] 안될꺼뭐있노 2020.10.31 73 0 레지나 키워야겠슴 하얀소쩍새 2020.10.31 47 0 융합 건 창고 다음은 뭐냐 [2] ㅇㅇ 2020.10.31 68 -1 핫타임때 525 손컨으로 이터 빨리 빼고 안될꺼뭐있노 2020.10.31 69 -3 건모티콘 갱신했다 토깡이 2020.10.31 49 0 소신발언) 4지부로도 할만하다 [17] 꿀때지 2020.10.31 196 0 념글좀 화나네 [4] 몰름보 2020.10.31 117 0 친구새끼는 기부 매일 올쿼츠 한다는데 [4] 이디스애호해 2020.10.31 112 0 건틀렛 실비아 전장은 셋바 투자할 가치가 있는거 같음 [7] 크제트 2020.10.31 149 0 펜드 전방 수류탄 mk2 됬냐 [3] 그라시아스 2020.10.31 70 0 하스스톤 까다로운 선택 아직도 봐도 봐도 웃김 [3] 헥토르 2020.10.31 375 0 건틀렛 서포터덱 욕 나오네 [7] 테렌스후드 2020.10.31 220 -3 이거 쓰알 선택임 랜덤임? [8] 우기 2020.10.31 126 0 본인 사실 정보부족 느낀적 없음 [4] ㅇㅇ (218.232) 2020.10.31 85 -1 카사 매출 수준이 어떠냐 [3] 구르메아줌마 2020.10.31 124 0 명방 비교한 기사 아직도 웃김 베버 2020.10.31 84 -1 팥고물하니까 야설생각나노 씹ㅋㅋㅋㅋ [2] 그라시아스 2020.10.31 146 0 본인 1기부는 쿼츠로 함 [6] 뷰룻 2020.10.31 101 0 스비에서 알바 풀었다 [10] ㅇㅇ 2020.10.31 176 5 밸패로 인한 새 청문회 기대된다 [1] 닼쉪 2020.10.31 79 1 굉장히 궁금한게 있는데 [4] ㅇㅇ (210.183) 2020.10.31 74 0 창고 크기에 불편을 느끼신 유저분들을 위해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31 93 0 사실 창고칸이랑 같은 맥락으로 지부 <~~~ 도 비싼거같은데 [11] 꿀때지 2020.10.31 170 4 솔직히 캐릭창고는 초월,융합 때문에 지랄나는게 큰거 같은데 ㅇㅇ 2020.10.31 60 0 평점 4.0까지 만들어줬으면 팥고물이라도 줘야되는거 아닌가 [3] krispydonut 2020.10.31 127 7 코핀 vs 신은나, 레이크 뭐 만듬? [6] ㅇㅇ (222.237) 2020.10.31 112 0 창고문제 지지합니다 금태링다메다메 2020.10.31 55 0 양하림 <~~~ 이 새끼 너무 적폐야 [4] 74 2020.10.31 138 1 주말에는 카사 6시간정도씩 하는 듯 우기 2020.10.31 64 0 창고 환급되면 뭐하지 ㅋㅋㅋㅋ [7] 베버 2020.10.31 127 3 내 이성은 코핀6 만들어라고 말하는데 [2] 오새린 2020.10.31 106 1 건틀렛 서폿덱 어떻게 뚫어?? [5] ㅇㅇ 2020.10.31 117 0 고인물들이 숨기고 있는 비밀.png [6] 망딩이 2020.10.31 190 3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단다.. [1] ㅇㅇ (162.224) 2020.10.31 53 5 스스로 메카박이라고 하는 사람들은 전당도 메카로 깨지? [5] ㅇㅇ (222.105) 2020.10.31 89 0 당연히 창고 무한은 어떤겜도 불가능하지 [1] ㅇㅇ (180.229) 2020.10.31 107 0 이지수로 서폿덱 못잡네 쪼시0 2020.10.31 83 0 창고칸 문제는 언제고 터질거같긴 햇음 [21] 꿀때지 2020.10.31 1363 36 광고 이거 뭔데 ㅋㅋㅋㅋㅋㅋ [4] 망겜만함 2020.10.31 166 0 전당 2 도움! [3] ㅇㅇ (61.72) 2020.10.31 8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31 0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