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이 브금 자주 안깔려서 슬프다.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까 카사 브금하면 COFFIN COMPANY 아니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2
작성일
댓글
[2]
람네
ㅇㅇ (61.72)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디년 컨셉 잘잡았노 ㅋㅋㅋㅋ
[2]
120
0
건틀렛
흑흑 감동이야
[10]
126
3
Nr장비 방금 다 갈음
[1]
93
0
리세철이 아니라서 그런지 매물도 없노.
[5]
139
0
지금서폿덱 보면 방덱싸움 보는 것 같음
[1]
95
0
카~사 유~저 여기모여라~
63
0
여름유입들도 얘기는 많이 했던걸로 기억함
[14]
194
2
코핀-6 뭔가 어색해보임
[2]
116
0
풀융합 하운드 진짜 존나든든하네
[2]
81
0
에블린 진짜 좋은거같아
[2]
110
0
건틀렛
서폿덱 이거 장비차이 엄청 심하네
[10]
290
0
스충셋이면 첫번쨰 궁극기도 빨라짐?
[2]
91
0
오 팬드 꽤 괜찮네
[1]
75
0
이지수에 레지나면 알렉스 영압이 느껴지지않음
[1]
105
0
전당장비 그냥 튜닝 vs 셋옵 튜닝
[1]
47
0
여름가은 말 적은 이유
[1]
93
0
어쨌든 5지 엄청 어렵네
47
0
건틀렛
역겨움 그자체
[4]
161
0
추천인 3일간 응답이 없다
29
0
건틀렛
눈을 떠보니 익숙한 천장이다...
[1]
145
1
건틀렛
안되겠노
[2]
77
0
금태 넥슨한테 통조림당하노
65
0
애들아 오늘 울적한데 말해도 되냐
[6]
130
4
솔까 카사 브금하면 COFFIN COMPANY 아니냐?
[2]
112
0
구관리자 스토리 처음으로 봤음
[6]
156
1
스비 입사시켜주세요
[3]
91
3
스펙트럴 장비 10개 제작 간다 ㅋㅋ
[10]
158
1
니들 금태를 어떻게한거냐
[2]
96
0
왜케 니가와로 못이기겠지
[2]
77
0
컨소시움 상점 버그짤<~~~~~이건뭘까
[5]
123
1
오
[5]
117
0
얘좋아?
[10]
140
0
카운터사이드 노래만 들어도 뽕이찬다
[1]
114
0
아
36
0
추룡인들은 개선 해달라 이야기라도 하는대
[6]
144
0
나유빈이랑 이지수 공뭔 시험 어케쳤는지 궁금함
[2]
128
0
님들 지금 제일 신기한게 뭔줄 암??????????????????
[2]
120
0
추룡인인데 불만없음 ㅋㅋㅋ
[1]
78
0
이터 빨리 개선해줬으면 좋겠음
[3]
94
1
팬드 전장 공속인디 이거 써도 댐?
[4]
117
0
잘못샀다
[2]
67
1
제일 후회하는거
[3]
87
0
방금 충동적으로 최이나 전장에 셋튜 20개 박앗는데
[5]
126
-1
야 이 또라이새끼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51
2
건틀렛
1~30위까지 봤는데
[5]
16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