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코핀-6 뭔가 어색해보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6
작성일
댓글
[2]
삼바교실
Eizen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름 유입 거의다 죽었다고?
[5]
112
0
건틀렛
서폿덱 어떻게든 죽여야됨
[6]
121
0
요세 스킨이 잘 안끌려
48
0
첫 함선은 엔터라고?
[2]
97
0
팬드 쓰면 좋은점
[4]
133
0
인싸새끼들은 왜 오늘 놀러다니냐
[1]
95
0
근대 가끔 헷갈림
[12]
199
7
✋질문
공속 올리면 평타속도 빨라지는데
[8]
138
0
이터 궁 주시윤으로 못튕김?
75
0
여름 때 좀 잠잠해졌을 때가
[9]
109
0
건틀렛
하와와 회사렙 50 여름뉴비애오
[18]
175
1
시발
36
0
응애 나 아기 카붕
[2]
60
0
건틀렛
나랑 회사레벨 막 20씩 차이나는 놈이랑 매칭되면 참 기분이 묘함
[2]
99
0
개인적으로 카사가 잘했다고 보는 부분
[5]
165
0
이것좀 빨리좀 고치지 진짜
[2]
118
-1
신디년 컨셉 잘잡았노 ㅋㅋㅋㅋ
[2]
120
0
건틀렛
흑흑 감동이야
[10]
126
3
Nr장비 방금 다 갈음
[1]
93
0
리세철이 아니라서 그런지 매물도 없노.
[5]
139
0
지금서폿덱 보면 방덱싸움 보는 것 같음
[1]
95
0
카~사 유~저 여기모여라~
63
0
여름유입들도 얘기는 많이 했던걸로 기억함
[14]
194
2
코핀-6 뭔가 어색해보임
[2]
116
0
풀융합 하운드 진짜 존나든든하네
[2]
81
0
에블린 진짜 좋은거같아
[2]
110
0
건틀렛
서폿덱 이거 장비차이 엄청 심하네
[10]
290
0
스충셋이면 첫번쨰 궁극기도 빨라짐?
[2]
91
0
오 팬드 꽤 괜찮네
[1]
75
0
이지수에 레지나면 알렉스 영압이 느껴지지않음
[1]
105
0
전당장비 그냥 튜닝 vs 셋옵 튜닝
[1]
47
0
여름가은 말 적은 이유
[1]
93
0
어쨌든 5지 엄청 어렵네
47
0
건틀렛
역겨움 그자체
[4]
162
0
추천인 3일간 응답이 없다
29
0
건틀렛
눈을 떠보니 익숙한 천장이다...
[1]
145
1
건틀렛
안되겠노
[2]
77
0
금태 넥슨한테 통조림당하노
65
0
애들아 오늘 울적한데 말해도 되냐
[6]
130
4
솔까 카사 브금하면 COFFIN COMPANY 아니냐?
[2]
113
0
구관리자 스토리 처음으로 봤음
[6]
156
1
스비 입사시켜주세요
[3]
91
3
스펙트럴 장비 10개 제작 간다 ㅋㅋ
[10]
158
1
니들 금태를 어떻게한거냐
[2]
96
0
왜케 니가와로 못이기겠지
[2]
7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