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인싸새끼들은 왜 오늘 놀러다니냐 닥터최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4 작성일 2020-10-31 07:42:15 https://arca.live/b/counterside/9015099 제발 나처럼 좀 집에서 데이터쪼가리 만지고 놀러다니지시발 사람 존나 많네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베버 2020-10-31 07:43:42 주말이잖아 단계도 낮아졌으니 터지기 전에는 늘거같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로우큐 할배 존나 싫다 진짜 ㅋㅋㅋ [5] 안될꺼뭐있노 2020.10.31 165 0 발렌타인때 키사 시작했으면 뭐노 [2] 구르메아줌마 2020.10.31 111 0 공지보고 덱 짜봤는데 이렇게 키우면 됨? [12] ㅇㅇ (1.248) 2020.10.31 98 0 여름뉴비들 명심해라 [7] 수램 2020.10.31 146 0 상향싫어 [3] ㅈㅈ 2020.10.31 87 0 건틀렛 액션 쾌감 [1] 페이커 2020.10.31 78 0 전당대비 키울 캐릭들도좀 업뎃해야할거같음 [2] 트조 2020.10.31 65 2 여름마리아 추석가은 ㅋㅋ ㄹㅇ [3] 람네 2020.10.31 149 3 걸레 기준 정해준다 [6] hver 2020.10.31 115 0 뉴비 질문하나있음 [7] BENARES 2020.10.31 66 0 왜 자꾸 여름가은이라 하는지 모르겠네 [3] gkdhkdhk 2020.10.31 121 0 건틀렛 샤오린 좆같은 짱개새끼 ㅇㅇ (175.121) 2020.10.31 52 0 건틀렛 서폿덱 어떻게 잡음? [5] fantasia 2020.10.31 104 0 이거 뭐임? [1] BENARES 2020.10.31 50 0 건틀렛 실비아 궁 존나센거엿네 [1] 수램 2020.10.31 106 0 근데 서폿덱은 테러덱 막을 수 있냐? [3] 히메코달린다 2020.10.31 73 0 본인은 아카유입임 [1] ㅇㅇ (121.143) 2020.10.31 50 0 추천인 시스템 존나 병신같네 [3] Cabala 2020.10.31 134 7 여름 유입 거의다 죽었다고? [5] hver 2020.10.31 112 0 건틀렛 서폿덱 어떻게든 죽여야됨 [6] Ryude 2020.10.31 121 0 요세 스킨이 잘 안끌려 토깡이 2020.10.31 47 0 첫 함선은 엔터라고? [2] Vergil 2020.10.31 97 0 팬드 쓰면 좋은점 [4] ㅇㅇ 2020.10.31 133 0 인싸새끼들은 왜 오늘 놀러다니냐 [1] 닥터최고 2020.10.31 94 0 근대 가끔 헷갈림 [12] gkdhkdhk 2020.10.31 197 7 ✋질문 공속 올리면 평타속도 빨라지는데 [8] 맛나 2020.10.31 138 0 이터 궁 주시윤으로 못튕김? ㅇㅇ (218.232) 2020.10.31 75 0 여름 때 좀 잠잠해졌을 때가 [9] 히메코달린다 2020.10.31 109 0 건틀렛 하와와 회사렙 50 여름뉴비애오 [18] lllBoomerlll 2020.10.31 175 1 시발 ㅇㅇ 2020.10.31 36 0 응애 나 아기 카붕 [2] 원찬스 2020.10.31 59 0 건틀렛 나랑 회사레벨 막 20씩 차이나는 놈이랑 매칭되면 참 기분이 묘함 [2] fantasia 2020.10.31 98 0 개인적으로 카사가 잘했다고 보는 부분 [5] hver 2020.10.31 164 0 이것좀 빨리좀 고치지 진짜 [2] 암행어사 2020.10.31 117 -1 신디년 컨셉 잘잡았노 ㅋㅋㅋㅋ [2] ㅇㅇ (121.155) 2020.10.31 119 0 건틀렛 흑흑 감동이야 [10] ㅇㅇdb 2020.10.31 125 3 Nr장비 방금 다 갈음 [1] 좆 2020.10.31 92 0 리세철이 아니라서 그런지 매물도 없노. [5] 제리맨 2020.10.31 138 0 지금서폿덱 보면 방덱싸움 보는 것 같음 [1]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0.10.31 94 0 카~사 유~저 여기모여라~ hver 2020.10.31 63 0 여름유입들도 얘기는 많이 했던걸로 기억함 [14] 릭아저씨 2020.10.31 193 2 코핀-6 뭔가 어색해보임 [2] 테렌스후드 2020.10.31 116 0 풀융합 하운드 진짜 존나든든하네 [2] ㅇㅇ (218.232) 2020.10.31 80 0 에블린 진짜 좋은거같아 [2] 암행어사 2020.10.31 110 0 건틀렛 서폿덱 이거 장비차이 엄청 심하네 [10] b0ss 2020.10.31 2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31 07: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