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각등이랑 내 각등이랑 영혼의 맞다이 뜨고 있었는데 비겁하게 뒤통수에서 저격해가지고 내 각등이가 먼저 죽어버렸어

씨발 함선이 신은나라 딜로 찍어누르고 거기서 내 각등이가 한대만 더 쳤으면 죽여버 내 승리였단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