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공지보고 덱 짜봤는데 이렇게 키우면 됨? ㅇㅇ (1.24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97 작성일 2020-10-31 07:48:29 https://arca.live/b/counterside/9015223 내용이 너무 많아서 헷갈리네2소대는 언제부터 키움? 캐릭 없는데 모으면서 천천히 만들어도 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gkdhkdhk 2020-10-31 07:49:38 초반엔 힐러 필요없으니까 빼도될듯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31 07:50:32 주시윤 에블린 팬드 빼고 초월 쉬운 애들 넣어주는 게 좋음 쓰알은 진짜 최대3명인데 그럴거면 sr은 하나도 넣지말고 쓰알 2명넣을거면 스알은 1~2마리정도 넣는 식으로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31 07:51:19 빼라는 게 성능이 구져서 그러는 게 아니고 초반부터 바로 데려갈 애들이 아니라서 빼란 거고 진행은 뉴비가 따라가기 공략보면서 달려보면 됨. 이벤트가 바꼈어도 초반진행은 그대로니까 펼쳐보기▼ ㅇㅇ (61.72) 2020-10-31 07:50:36 삭제 수정 일단 급하게 탱을 하다 더 키우고 힐러 하나를 빼자. 라이언을 쓰던 하운드를 쓰던 하고. 펼쳐보기▼ ㅇㅇ (61.72) 2020-10-31 07:51:19 삭제 수정 쓰알은 두명까지. 좋은 스알 안키울꺼면 모르는데 아니면 둘에 스알 둘 정도 나머지 엔알따리로 채우는게 안전함. 펼쳐보기▼ 트조 2020-10-31 07:51:06 무슨 사막에서 사진 찍은건가 펼쳐보기▼ ㅇㅇ (61.72) 2020-10-31 07:52:11 삭제 수정 뉴비가 질문을 했다는게 중요하지 그게 사막이건 홍등가건 뭔 상관이냐 ㅋㅋㅋ 펼쳐보기▼ 트조 2020-10-31 07:52:27 신기해서그래... 진지하게 받아들이지마 펼쳐보기▼ ㅇㅇ (1.248) 2020-10-31 07:58:19 삭제 수정 그럼 ssr 누구누구 먼저 키우고 누구 나중에 키울까? 펼쳐보기▼ ㅇㅇ (1.248) 2020-10-31 07:59:51 삭제 수정 각등이는 키워야겠고 샤오린은 원래 좋다고 하고 엘자는 상향됐다던데 펼쳐보기▼ ㅇㅇ (1.248) 2020-10-31 08:01:13 삭제 수정 아 저기 위에 팬드가 엘자구나 너무 헷갈린다 일단 다들 ㄱㅅㄱㅅ 펼쳐보기▼ ㅇㅇ (1.248) 2020-10-31 08:01:42 삭제 수정 근데 너네 중에 혹시 추천인인가 그거 필요한 사람 있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팬드 3초 중복으로 한거 ㅈㄴ 아깝네 [3] 람네 2020.10.31 114 0 건틀렛 건에서 할배 만나면 즐겁지 않음? [9] 히메코달린다 2020.10.31 136 -1 오픈 방어덱 짜려는데 조언좀 [4] ㅇㅇdb 2020.10.31 102 0 레지나 100으로도 쓸만함? [6] 수램 2020.10.31 161 -1 여기서 pve에 쓰는 애들 뭐있냐 [5] ㅇㅇ (121.155) 2020.10.31 97 0 여름뉴비들 쓰다듬어달라는거 기요움 [4] 꿀때지 2020.10.31 133 0 카붕이들 학창시절 [2] hver 2020.10.31 4012 0 할로윈업적근데 [8] 세라핀핀아 2020.10.31 166 0 여름가은들은 감사해야한다 [5] 캐빨겜 2020.10.31 145 0 건틀렛 류드 출소해도 팬드때문에 전처럼 쉽게 못쓰겠다 [6] 닼쉪 2020.10.31 146 0 소신발언) 추석 아직 늒네임. 이유 있음 [2] 초전자포 2020.10.31 77 0 팬드가 좋다지만 ㅇㅇ (211.236) 2020.10.31 63 0 각성캐 홍어하고싶다 토깡이 2020.10.31 40 0 응애 나 1달차 메이즈 유입 [10] 안될꺼뭐있노 2020.10.31 121 0 건틀릿 그만 허고싶어 [3] 몰름보 2020.10.31 66 0 성능충 [3] hver 2020.10.31 71 0 하아 간나스실 [1] 으으윽 2020.10.31 64 0 팬드 스킬 3533 찍어놓고 와 좋다 하면서 쓰고있었네 [3] 람네 2020.10.31 91 0 할로윈 늒네 없으니 추석 유입이야말로 아직 늒네임 [1] ㅇㅇ (1.243) 2020.10.31 66 1 여름 늒네는 여름 늒네지 [4] 히메코달린다 2020.10.31 72 0 시발 여름할카스ㅋㅋㅋㅋㅋㅋㅋㅈㄴ 웃기네 [1] 카린웡 2020.10.31 113 0 건틀렛 로우큐 할배 존나 싫다 진짜 ㅋㅋㅋ [5] 안될꺼뭐있노 2020.10.31 164 0 발렌타인때 키사 시작했으면 뭐노 [2] 구르메아줌마 2020.10.31 110 0 공지보고 덱 짜봤는데 이렇게 키우면 됨? [12] ㅇㅇ (1.248) 2020.10.31 97 0 여름뉴비들 명심해라 [7] 수램 2020.10.31 146 0 상향싫어 [3] ㅈㅈ 2020.10.31 86 0 건틀렛 액션 쾌감 [1] 페이커 2020.10.31 77 0 전당대비 키울 캐릭들도좀 업뎃해야할거같음 [2] 트조 2020.10.31 64 2 여름마리아 추석가은 ㅋㅋ ㄹㅇ [3] 람네 2020.10.31 148 3 걸레 기준 정해준다 [6] hver 2020.10.31 114 0 뉴비 질문하나있음 [7] BENARES 2020.10.31 65 0 왜 자꾸 여름가은이라 하는지 모르겠네 [3] gkdhkdhk 2020.10.31 120 0 건틀렛 샤오린 좆같은 짱개새끼 ㅇㅇ (175.121) 2020.10.31 51 0 건틀렛 서폿덱 어떻게 잡음? [5] fantasia 2020.10.31 103 0 이거 뭐임? [1] BENARES 2020.10.31 49 0 건틀렛 실비아 궁 존나센거엿네 [1] 수램 2020.10.31 105 0 근데 서폿덱은 테러덱 막을 수 있냐? [3] 히메코달린다 2020.10.31 72 0 본인은 아카유입임 [1] ㅇㅇ (121.143) 2020.10.31 50 0 추천인 시스템 존나 병신같네 [3] Cabala 2020.10.31 134 7 여름 유입 거의다 죽었다고? [5] hver 2020.10.31 111 0 건틀렛 서폿덱 어떻게든 죽여야됨 [6] Ryude 2020.10.31 121 0 요세 스킨이 잘 안끌려 토깡이 2020.10.31 47 0 첫 함선은 엔터라고? [2] Vergil 2020.10.31 96 0 팬드 쓰면 좋은점 [4] ㅇㅇ 2020.10.31 132 0 인싸새끼들은 왜 오늘 놀러다니냐 [1] 닥터최고 2020.10.31 9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31 07: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