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도 비슷한 얘기했었는데
그때 누가 한달인가 두달만에 4소대 32명 100렙 찍은거 념글 올라가면서
육성 개선해달라고 글쓰면 누구는 금방 찍던데, 연협권 쓰면 금방 키우니 육성쪽은 문제 없는듯 이런 댓글들 항상 달렸음
나도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이벤트도 닫혀있고 중첩작전이고 뭣도 없이 양도논법 돌면서 키우는거 너무 좆같아서 포럼에 건의 계속 넣어봤는대 여태까지 바뀐게 없어서 포기함
그때도 비슷한 얘기했었는데
그때 누가 한달인가 두달만에 4소대 32명 100렙 찍은거 념글 올라가면서
육성 개선해달라고 글쓰면 누구는 금방 찍던데, 연협권 쓰면 금방 키우니 육성쪽은 문제 없는듯 이런 댓글들 항상 달렸음
나도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이벤트도 닫혀있고 중첩작전이고 뭣도 없이 양도논법 돌면서 키우는거 너무 좆같아서 포럼에 건의 계속 넣어봤는대 여태까지 바뀐게 없어서 포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