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완장되고 꺼드럭쌋는데 일도 제대로 안했다면 직무유기 한거지요?
추천
2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2
작성일
댓글
[4]
John13ull
John13ull
zX속도사랑Xz
제이콥키예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채용권 주수급처가 어디임
[4]
84
0
창작
갤에서 그린것들(1)
[17]
1147
27
공지올리는건 수정권한이랑 다른거네
[1]
80
0
사실 나도 카붕이들한테 사과해야 할 일이 있음
[9]
233
-17
이래서 금태가 분탕을 쳐줘야 하는거임
[4]
77
0
챈와서 제일불편한거
[8]
120
0
주딱 아직도 숙고중임?
[5]
351
18
근데 나름 유입도 있고 한데.
[5]
111
4
새로나온 아찐콘 개커여움
[6]
97
0
건틀렛
야누스 진짜 미친 캐릭이네 ㅋㅋ
[4]
121
0
왜 또 불타냐
[3]
101
-1
그랜절 박아도 늦겠다 이러다간
[5]
118
0
창작
브리트라 낙서2
[26]
1982
62
애미 터져서 뒤진년은 어디든지 있노
60
0
아 시발 잠깐만
[5]
183
0
이야 파딱이 공익마인드네 ㅋㅋ
[1]
127
10
남 글을 왜 함부러 수정함;?
49
0
남 글을 멋대로 자기 원하는대로 바꿨는데 ㅋㅋㅋㅋ
[1]
83
0
어지간하면 파딱들 고생하는거 아니 그러려니하겠는데
[3]
104
0
각미나 왜이리 꼴림..?
[3]
545
0
감기 걸렸나봐
[4]
81
0
매일 마주치는 길껄룩이
[4]
143
3
태포상점에서 융핵 담으로 뭐사??
[2]
88
0
완장되고 꺼드럭쌋는데 일도 제대로 안했다면 직무유기 한거지요?
[4]
92
2
솔직히 이거보고 이새낀 루리웹에서 왔나? 이생각듬
[4]
225
17
미안.. 하다..
[1]
98
1
공부하다 왔더니 뭔 완장떡밥이야 씨팔
43
0
직무유기가 뭔 뜻인지 아는 게이 있노?
[2]
95
0
직권남용하고 개뻔뻔한데
60
0
ㅇㅇ 옆에 숫자 뜨는거뭐임?
[9]
127
0
이제 좆신파딱드립치는 병신 패면 되는거 맞지?
[1]
82
-1
시발 생각해보니까 좆같네
58
0
저게 그 브로큰 판타즘인가 뭐시기 하는거냐
[3]
199
0
야 개새끼들 또 징집하라고 하네
[3]
84
-1
일 묘하게 흘러가노
[2]
105
0
이건 뭔 논리냐
[17]
197
16
그래서 결론은 여기도 만두냐?
66
0
구인/구직
5밀어줄 착한기업구함
[2]
49
0
글수정은 주딱제외하고 다 없애야되는거아닌가
[3]
167
0
구인/구직
이번에 처음하는데 협력사 많이 신청해주세요
[11]
118
0
파딱되도 일 안하면 되는거 아님?
[3]
88
0
야누스 뽑으려고 수시돌리는 개쌉에바지?
[5]
73
0
로갓하고 소신발언 하자면
[3]
112
10
완장한테 글수정기능이 왜잇노
[4]
128
0
건틀렛
로우큐 시발 얼탱이 터지네
6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