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 싫으면 딱지 때 병신아 ㅋㅋ

좆찐따마냥 소심해서 말도 똑바로 못하지 말고


완장은 달고 싶고 할일은 하기 싫고 딩가딩가 놀고싶고

논다고 하는짓이 남의 글 수정지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