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장은 챈에 와서 방챈파딱 주딱이랑 카챈파딱 달아본게 처음임
느낌은 생각만큼 병신같은건 아니다 정도?
아카가 디씨보다 분탕잡기 최적화되있어서 그런가 기능도 많고 재밌었음
딱히 내려가고싶다 느낌도 안들고
현타는 딱 두번 왔는데
추석 160연때 꿈에서까지 비틱자를때랑 할로윈 패노 떴을때
그거 빼면 완장질 할만했다
보기싫은 비틱글 바로 시원하게 짜르고 탭 이상한것도 고쳐주고
내가 고기집에서도 직접 구워야 안심하는 스타일이라
세줄요약
1. 완장 생각보다 재밌음
2. 상연이가 분탕안치면
3. 오늘의 추천곡 Westlife - my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