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신캐는 할로윈 지나야 나오는거아님? Ludovicu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40 작성일 2020-10-31 12:25:14 https://arca.live/b/counterside/9021998 할로윈은 각성신캐만 나올거같고 아무리 빨라도 할로윈끝나기까지는 노신캐아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아이세스 2020-10-31 12:27:02 나도 그럴거같아서 다박긴했는데 메이드4캐 낼라면 바로는힘들지않을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금태 아이돌광고보고 생각난건데 [6] 묘갤러 2020.10.31 159 0 건틀렛 군붕이 폰내기1분전 마지막 건 [6] 하얀소쩍새 2020.10.31 135 2 야 1-5에서 막혔는데 [6] 마녀유희 2020.10.31 100 0 건틀렛 좋았어 [4] 선반위곰인형 2020.10.31 90 0 DRX... SKT... 역시 니들이 문제였군 [5] ㅇㅇ (175.117) 2020.10.31 161 0 ㄹㅇ 스틸레인, 페넥폭스 쪽 영웅솔저 나오면좋겟다 [2] 꿀때지 2020.10.31 72 0 이터 모르고 10만받아버렷는디 어쩌지 [8] sibalba 2020.10.31 117 0 옆집가서 고추장 받아옴 [2] 류드말랑카우 2020.10.31 115 0 아니 ㅅㅂ 오늘 광고 왜 다 ㅇㅈㄹ이냐ㅋㅋㅋ [7] ㅇㅇ 2020.10.31 171 0 파딱이 무슨 리치왕이여 [3] ㅇㅇ 2020.10.31 104 0 에델 검은연꽃 공중타격 되게 패치좀 [16] 좆 2020.10.31 185 -1 어둠의 파딱게임 시작이다ㅋㅋㅋㅋㅋㅋ [1] lllBoomerlll 2020.10.31 180 -6 껨 할께없는데 어캄 [7] 무든골무 2020.10.31 108 0 샤오린 특수기는 공중 때리게 바꿔줘야함 [2] 건공 2020.10.31 80 0 샤오린도 공중타격 넣어줘 [11] 수램 2020.10.31 118 0 나머지 육익언제 풀어? [7] byute 2020.10.31 132 0 스틸 레인 유닛들 주역인 스토리나 이벤트를 내놓자 [6] 레몬탑 2020.10.31 69 0 "이것 노ㅏㅇ 으븝...!! 읍.....!!!!" [5] 인상깊은이름 2020.10.31 167 5 해피 할로윈 [2] 뱅레이 2020.10.31 59 1 많이컸다 뉴비 [8] BENARES 2020.10.31 143 0 ㅅㅍ)근데 유나가 신각성 나오기에는... [2] 구르메아줌마 2020.10.31 166 0 건틀렛 이수연보지에 소드블래스터 [7] 십공소 2020.10.31 150 0 신캐는 할로윈 지나야 나오는거아님? [1] Ludovicus 2020.10.31 40 0 근대 야누스 벤대면 걍 메카덱 멸종아님?? [3] 떄치 2020.10.31 144 0 자계 434오토돌릴수준이면 [2] lllBoomerlll 2020.10.31 136 0 마녀애들도 스토리가 나오는데 [3] ㅇㅇ (58.123) 2020.10.31 87 0 소신발언을 영어로 하면 cow's shoe is frozen ㅋㅋㅋㅋ [11]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0.31 257 1 아 씨발 2세트 졌잖아 [4] ㅇㅇ 2020.10.31 91 0 새로낸 광고 반만맞네 [1] 아이세스 2020.10.31 143 0 생가캐보니 저는 ㅈ뉴비였어양. [1] 맨드란 2020.10.31 93 0 이제 전당 깨는 데 필요한 애들 키워야지 [3] 히로아인 2020.10.31 39 0 요즘 꿈에서 자꾸 고양이나 강아지 같은걸 집에 데려옴 [6] 레몬탑 2020.10.31 65 0 힐데도 미안하다라고 사과라도 했음 [6] 오새린 2020.10.31 231 0 건틀렛 이번주 건이 장비빨 개심함 [2] ㅇㅇ (110.15) 2020.10.31 110 0 서포터랑 탱커 역할 자체가 바뀐거같지 않아? hver 2020.10.31 38 0 지금 각힐이 레지나보다 못버티는거같음 ㅋㅋㅋ [4] 익명_mgMG4 2020.10.31 119 0 아모른직다 [3] Ryude 2020.10.31 60 0 안녕하십니까 선생님들 질문 박습니다. [6] ㅇㅇ (211.199) 2020.10.31 115 0 2코로 내려봤자 구관총, 신디, 미나토 딱 버티고있어서 ㅋㅋㅋㅋ [1] 색인 2020.10.31 100 0 솔직히 내 입장에서 파딱 말하자면 [10] 베버 2020.10.31 165 4 자다가 시그마 눈알뽑히는 꿈 꿨어... [6] ㅇㅇ 2020.10.31 268 0 근데 마녀년들 메인스토리에 나온 적 있음? [2] 묘갤러 2020.10.31 57 0 2세트 처발리고 불타니까 2배로 족간네 [5] 강우석 2020.10.31 85 0 와 살다살다 금태 적대적운영은 갓난아기였네라고 생각되는 겜은 첨보네;; [8] ㅇㅇ (119.198) 2020.10.31 14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31 12: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