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머지 육익언제 풀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31
작성일
댓글
[7]
b0ss
수램
초전자포
아이세스
jormungandr
뽀끄루대마왕
쥐람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추룡놈 이제야 5지역깨는데 이거 556에서 어떻게 렙업작 시킨다는거임?
[22]
191
0
??:서폿캐릭터가 너무 강하시다고요???
[2]
138
0
정공파딱보니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가는게 맞네
[4]
115
0
류드밀라 밴풀리면 서폿덱 힘들것같음
[1]
121
0
선수필승이다
[6]
108
-2
장비 만들거나 획득했을때 누르면 옵션 나오게 해줘야함..
[1]
46
1
구인/구직
추천인 구해요
[15]
179
0
이벤 노가다 어디서 하는게 제일 좋아요?
[7]
91
0
금태 아이돌광고보고 생각난건데
[6]
159
0
건틀렛
군붕이 폰내기1분전 마지막 건
[6]
134
2
야 1-5에서 막혔는데
[6]
99
0
건틀렛
좋았어
[4]
89
0
DRX... SKT... 역시 니들이 문제였군
[5]
161
0
ㄹㅇ 스틸레인, 페넥폭스 쪽 영웅솔저 나오면좋겟다
[2]
72
0
이터 모르고 10만받아버렷는디 어쩌지
[8]
116
0
옆집가서 고추장 받아옴
[2]
113
0
아니 ㅅㅂ 오늘 광고 왜 다 ㅇㅈㄹ이냐ㅋㅋㅋ
[7]
171
0
파딱이 무슨 리치왕이여
[3]
103
0
에델 검은연꽃 공중타격 되게 패치좀
[16]
184
-1
어둠의 파딱게임 시작이다ㅋㅋㅋㅋㅋㅋ
[1]
180
-6
껨 할께없는데 어캄
[7]
108
0
샤오린 특수기는 공중 때리게 바꿔줘야함
[2]
80
0
샤오린도 공중타격 넣어줘
[11]
118
0
나머지 육익언제 풀어?
[7]
131
0
스틸 레인 유닛들 주역인 스토리나 이벤트를 내놓자
[6]
69
0
"이것 노ㅏㅇ 으븝...!! 읍.....!!!!"
[5]
166
5
해피 할로윈
[2]
58
1
많이컸다 뉴비
[8]
143
0
ㅅㅍ)근데 유나가 신각성 나오기에는...
[2]
166
0
건틀렛
이수연보지에 소드블래스터
[7]
149
0
신캐는 할로윈 지나야 나오는거아님?
[1]
40
0
근대 야누스 벤대면 걍 메카덱 멸종아님??
[3]
144
0
자계 434오토돌릴수준이면
[2]
136
0
마녀애들도 스토리가 나오는데
[3]
87
0
소신발언을 영어로 하면 cow's shoe is frozen ㅋㅋㅋㅋ
[11]
256
1
아 씨발 2세트 졌잖아
[4]
91
0
새로낸 광고 반만맞네
[1]
143
0
생가캐보니 저는 ㅈ뉴비였어양.
[1]
92
0
이제 전당 깨는 데 필요한 애들 키워야지
[3]
39
0
요즘 꿈에서 자꾸 고양이나 강아지 같은걸 집에 데려옴
[6]
65
0
힐데도 미안하다라고 사과라도 했음
[6]
230
0
건틀렛
이번주 건이 장비빨 개심함
[2]
110
0
서포터랑 탱커 역할 자체가 바뀐거같지 않아?
38
0
지금 각힐이 레지나보다 못버티는거같음 ㅋㅋㅋ
[4]
11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