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서포터는 무상성인데다가  탱 딜 힐 디버프 버프 다받고 지랄하는데


탱커는 레인저한테 3초면 녹고 10초면 잘버틴거다  이런소리 나오고있잖아?



둘이 상성 위치를 바꿀때가 된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