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월초주화 리셋 안된 것 같은데 ㅋㅋ 졸린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90 작성일 2020-10-31 22:40:46 수정일 2020-10-31 22:41:02 https://arca.live/b/counterside/9029793 월초주화보다 훨씬 효율 좋은 할로윈패키지도 나온 마당에논리적으로 회사 입장에서 월초주화를 아무 말 없이 없앨 이유가 없기도 하고 걍 좆버그인 듯월초주화 내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eee 2020-10-31 22:41:56 아 1000쿼츠만큼 화나내 ㅋㅋ 펼쳐보기▼ 졸린개 2020-10-31 22:42:36 ㄹㅇ ㅋㅋ 난 좀 봐줘서 500쿼츠면 화 풀릴 것 같음 ㅋㅋ 펼쳐보기▼ 익명_mgMG4 2020-10-31 22:47:05 ㄴㄴ 무조건 1000쿼츠임. 버릇 나빠짐 펼쳐보기▼ 졸린개 2020-10-31 22:47:5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추천인 권유 5명이 끝임? [5] 카레카레야 2020.10.31 143 0 아 서폿좆망겜... [2] 쪼시0 2020.10.31 135 1 왜 나만장비망하냐 ㅇㅇ 2020.10.31 82 0 솔져쿨감장비가 젤 계륵인거같음 [3]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10.31 159 0 유나 ㄹㅇ 좆사기임 이유있음 직무유기 2020.10.31 107 0 건틀렛 이게 타이탄이지ㅋㅋㅋ [4] 심장발전소 2020.10.31 165 -1 전당3 마지막은 지상군으로 못 깨겠음 [1] 뇌간망가 2020.10.31 101 0 뉴비, 강림. [15] 이하영MODIII 2020.10.31 1431 47 이프리트 저거 닥터최고 2020.10.31 71 0 추석뉴비 신지아 관련해서 궁금한거 잇어 ㅇㅇ (218.238) 2020.10.31 89 0 아 시발 루미앰뒤년 쪼시0 2020.10.31 108 0 할로윈 융합핵 패키지 사까? [3] 윾동6974 2020.10.31 155 0 이게 11000짜리보다 효율 좋나? [3] ㅇㅇ 2020.10.31 148 0 귀여운 시그마콘은 없노? [2] 윾동6974 2020.10.31 114 0 근데 월초패키지 삭제한다 했나? [1] ㅇㅇ 2020.10.31 158 0 멍꿀멍꿀 [1] ㅇㅇ 2020.10.31 140 0 건틀렛 거기, 정비공 한명 괜찮겠습니까? [9] ㅇㅇ 2020.10.31 184 3 지금 월초셋바 사는애들 다 건공이지? [5] 익명_mgMG4 2020.10.31 140 0 지금봤는데 카사 뭔데 유저수 계속오르냐 [4] 엘빅이 2020.10.31 178 3 초전도 비틱 간다 ㅋㅋ [2] 74 2020.10.31 97 0 장기적으로 모든 장비가 전당장비처럼 되어야함 [2] 졸린개 2020.10.31 140 0 리플레이서도 캐릭으로 내줬음 좋겠다 ㅇㅇ 2020.10.31 57 0 셋바 존나돌리고싶다 [5] 익명_mgMG4 2020.10.31 109 0 월초주화 리셋 안된 것 같은데 ㅋㅋ [4] 졸린개 2020.10.31 191 0 셋바 다좋은데 소모 크레딧량좀 제발 줄여 [4] 노드왕 2020.10.31 109 0 월초주화 어디감? [4]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10.31 125 0 와 코핀2스 판정 왜캐 사기냐 [4] 심장발전소 2020.10.31 112 0 근데 셋바나 튜바같은거 천장생기는게 맞지 않나 [4] 망겜만함 2020.10.31 133 0 모닝 보급소 기만간다 [1] 분긔 2020.10.31 84 0 내 셋바패키지는 어디간레후?? [6] 졸린개 2020.10.31 117 0 셋바가 진짜 대가리 박살날 부분이긴 한 듯 [1] 강우석 2020.10.31 103 0 와 다뜬거 처음임 Revena 2020.10.31 93 0 건틀렛 우드픽커랑 소영눈나 너무 좋다 분긔 2020.10.31 81 0 핑챙년 왤케 좆같지 익명_mgMG4 2020.10.31 64 0 건틀렛 다신 아침에 건틀렛안한다 ㅋㅋ [3] 노드왕 2020.10.31 159 0 아침부터 입질이 좋아 [4] 뇌간망가 2020.10.31 143 0 비틱 달린다 떄치 2020.10.31 133 0 아 드디어 캐릭창 2개 줄였네 [1] 심장발전소 2020.10.31 109 1 응애 나 애기카붕 레이드 뽑아조 네오딤남편 2020.10.31 71 0 5지역 왤캐 어렵나요 [4] ㅇㅇ (218.155) 2020.10.31 101 1 아라크네 ㄹㅇ 로망인데 성능을 조져놨네 [4] Ous 2020.10.31 151 0 에블린 때문에 퇴물된거 누구냐 [3] 힐뎅 2020.10.31 145 0 아가탱크 딜량 뭐노... [1] 치아가 2020.10.31 120 0 이거 개꼴리지 않냐 [2] 74 2020.10.31 136 1 리플 퀸 좀 그려줘 구르메아줌마 2020.10.31 8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31 23: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