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초주화보다 훨씬 효율 좋은 할로윈패키지도 나온 마당에


논리적으로 회사 입장에서 월초주화를 아무 말 없이 없앨 이유가 없기도 하고 걍 좆버그인 듯


월초주화 내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