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개로 간 보는 중인데 전부 안티만 나오노 씨발 ㅋㅋ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셋바가 진짜 대가리 박살날 부분이긴 한 듯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02
작성일
댓글
[1]
kikio14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강림.
[15]
1430
47
이프리트 저거
70
0
추석뉴비 신지아 관련해서 궁금한거 잇어
88
0
아 시발 루미앰뒤년
107
0
할로윈 융합핵 패키지 사까?
[3]
154
0
이게 11000짜리보다 효율 좋나?
[3]
148
0
귀여운 시그마콘은 없노?
[2]
113
0
근데 월초패키지 삭제한다 했나?
[1]
157
0
멍꿀멍꿀
[1]
139
0
건틀렛
거기, 정비공 한명 괜찮겠습니까?
[9]
184
3
지금 월초셋바 사는애들 다 건공이지?
[5]
139
0
지금봤는데 카사 뭔데 유저수 계속오르냐
[4]
177
3
초전도 비틱 간다 ㅋㅋ
[2]
97
0
장기적으로 모든 장비가 전당장비처럼 되어야함
[2]
140
0
리플레이서도 캐릭으로 내줬음 좋겠다
57
0
셋바 존나돌리고싶다
[5]
109
0
월초주화 리셋 안된 것 같은데 ㅋㅋ
[4]
190
0
셋바 다좋은데 소모 크레딧량좀 제발 줄여
[4]
109
0
월초주화 어디감?
[4]
125
0
와 코핀2스 판정 왜캐 사기냐
[4]
111
0
근데 셋바나 튜바같은거 천장생기는게 맞지 않나
[4]
133
0
모닝 보급소 기만간다
[1]
84
0
내 셋바패키지는 어디간레후??
[6]
117
0
셋바가 진짜 대가리 박살날 부분이긴 한 듯
[1]
102
0
와 다뜬거 처음임
93
0
건틀렛
우드픽커랑 소영눈나 너무 좋다
80
0
핑챙년 왤케 좆같지
64
0
건틀렛
다신 아침에 건틀렛안한다 ㅋㅋ
[3]
159
0
아침부터 입질이 좋아
[4]
143
0
비틱 달린다
133
0
아 드디어 캐릭창 2개 줄였네
[1]
109
1
응애 나 애기카붕 레이드 뽑아조
71
0
5지역 왤캐 어렵나요
[4]
101
1
아라크네 ㄹㅇ 로망인데 성능을 조져놨네
[4]
151
0
에블린 때문에 퇴물된거 누구냐
[3]
145
0
아가탱크 딜량 뭐노...
[1]
120
0
이거 개꼴리지 않냐
[2]
136
1
리플 퀸 좀 그려줘
80
0
융합때문에 머가리 빠게지겠네 진짜
75
0
전당 스피릿 쓰는애가 누구지?
[3]
125
0
전당루미는 대체 뭐하는년임??
[3]
113
0
건틀렛
아빠!! 도와줘!!!
[1]
107
0
엘리자베스 버프 시킨 이유가 야누스 잡으라고 한 거 같음
85
0
적성핵이랑 스킬북은 게임 내내 부족함?
[8]
102
0
터미 아가는 아가야...
[2]
8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