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라크네 ㄹㅇ 로망인데 성능을 조져놨네 Ou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0 작성일 2020-10-31 22:07:02 https://arca.live/b/counterside/9029697 디자인 쌔끈하게 뽑아놓고 이게 뭐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2020-10-31 22:11:16 빠루 2020-10-31 22:13:53 상향받았는데도 구려? 펼쳐보기▼ Ous 2020-10-31 22:14:23 사거리가 너무 애매해 펼쳐보기▼ Ous 2020-10-31 22:14:51 메카덱 처음 써봐서 나만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계속 아라크네가 타이탄 앞에서 때리다 죽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월초셋바 사는애들 다 건공이지? [5] 익명_mgMG4 2020.10.31 139 0 지금봤는데 카사 뭔데 유저수 계속오르냐 [4] 엘빅이 2020.10.31 177 3 초전도 비틱 간다 ㅋㅋ [2] 74 2020.10.31 96 0 장기적으로 모든 장비가 전당장비처럼 되어야함 [2] 졸린개 2020.10.31 140 0 리플레이서도 캐릭으로 내줬음 좋겠다 ㅇㅇ 2020.10.31 56 0 셋바 존나돌리고싶다 [5] 익명_mgMG4 2020.10.31 108 0 월초주화 리셋 안된 것 같은데 ㅋㅋ [4] 졸린개 2020.10.31 190 0 셋바 다좋은데 소모 크레딧량좀 제발 줄여 [4] 노드왕 2020.10.31 109 0 월초주화 어디감? [4]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10.31 124 0 와 코핀2스 판정 왜캐 사기냐 [4] 심장발전소 2020.10.31 111 0 근데 셋바나 튜바같은거 천장생기는게 맞지 않나 [4] 망겜만함 2020.10.31 132 0 모닝 보급소 기만간다 [1] 분긔 2020.10.31 84 0 내 셋바패키지는 어디간레후?? [6] 졸린개 2020.10.31 117 0 셋바가 진짜 대가리 박살날 부분이긴 한 듯 [1] 강우석 2020.10.31 102 0 와 다뜬거 처음임 Revena 2020.10.31 93 0 건틀렛 우드픽커랑 소영눈나 너무 좋다 분긔 2020.10.31 80 0 핑챙년 왤케 좆같지 익명_mgMG4 2020.10.31 64 0 건틀렛 다신 아침에 건틀렛안한다 ㅋㅋ [3] 노드왕 2020.10.31 159 0 아침부터 입질이 좋아 [4] 뇌간망가 2020.10.31 143 0 비틱 달린다 떄치 2020.10.31 133 0 아 드디어 캐릭창 2개 줄였네 [1] 심장발전소 2020.10.31 109 1 응애 나 애기카붕 레이드 뽑아조 네오딤남편 2020.10.31 71 0 5지역 왤캐 어렵나요 [4] ㅇㅇ (218.155) 2020.10.31 101 1 아라크네 ㄹㅇ 로망인데 성능을 조져놨네 [4] Ous 2020.10.31 150 0 에블린 때문에 퇴물된거 누구냐 [3] 힐뎅 2020.10.31 145 0 아가탱크 딜량 뭐노... [1] 치아가 2020.10.31 120 0 이거 개꼴리지 않냐 [2] 74 2020.10.31 135 1 리플 퀸 좀 그려줘 구르메아줌마 2020.10.31 80 0 융합때문에 머가리 빠게지겠네 진짜 Ous 2020.10.31 75 0 전당 스피릿 쓰는애가 누구지? [3] 익명_mgMG4 2020.10.31 124 0 전당루미는 대체 뭐하는년임?? [3] ㅇㅇ (121.162) 2020.10.31 112 0 건틀렛 아빠!! 도와줘!!! [1] 십공소 2020.10.31 107 0 엘리자베스 버프 시킨 이유가 야누스 잡으라고 한 거 같음 카붐 2020.10.31 85 0 적성핵이랑 스킬북은 게임 내내 부족함? [8] ㅇㅇ (122.36) 2020.10.31 102 0 터미 아가는 아가야... [2] 74 2020.10.31 80 1 디펜더 나유빈 언제 나오냐 [1] 날개그늘 2020.10.31 90 0 포인트 40만 모였다 [1] 네오딤남편 2020.10.31 70 0 건틀렛 진짜 야누스는 개노답이다 [1] Cesinha 2020.10.31 125 0 타이탄 카운터케이스 ㄹㅇ로망 그자체네 [2] Haden 2020.10.31 151 0 디씨 개웃기네 ㅋㅋ 십공소 2020.10.31 106 0 메인스토리는 좀 걸려도 좋으니까 한번에 많이 나오면 좋겠다 [1] 날개그늘 2020.10.31 66 0 아ㅋㅋㅋ 당분간 전당2 직무유기해야겠다 [1] 소닉 2020.10.31 79 0 건붕들은 벤보고 템바꾼다는데 [6] 치아가 2020.10.31 167 0 하... 씨발 드디어 깼네 [3] 주시윤 2020.10.31 94 2 월초주화 없어서 월초의 셋바 보급 실패로 인한 건틀렛 승률 저하에 대한 피해 보상 요구 [2] 십공소 2020.10.31 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31 22: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