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발 존나 크고 무거워서 부스터 달고 날아오고
착지할때 땅이 흔들리고
그 덩치로 걸어 나가서 무쌍 찍고
발굴했던 원본 모델 구현되면 백병전도 한다니
이게 진짜 로망이지ㄹㅇ
지방젖탱이들 따위 알바냐
존나 개쩌는 로봇이 있는데

시발 존나 크고 무거워서 부스터 달고 날아오고
착지할때 땅이 흔들리고
그 덩치로 걸어 나가서 무쌍 찍고
발굴했던 원본 모델 구현되면 백병전도 한다니
이게 진짜 로망이지ㄹㅇ
지방젖탱이들 따위 알바냐
존나 개쩌는 로봇이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