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급형이 아닌데? 존나썌네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코핀이 뽑는 타라스크 웰케 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7
작성일
댓글
[2]
심장발전소
십공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라크네 ㄹㅇ 로망인데 성능을 조져놨네
[4]
150
0
에블린 때문에 퇴물된거 누구냐
[3]
144
0
아가탱크 딜량 뭐노...
[1]
119
0
이거 개꼴리지 않냐
[2]
135
1
리플 퀸 좀 그려줘
79
0
융합때문에 머가리 빠게지겠네 진짜
74
0
전당 스피릿 쓰는애가 누구지?
[3]
124
0
전당루미는 대체 뭐하는년임??
[3]
112
0
건틀렛
아빠!! 도와줘!!!
[1]
107
0
엘리자베스 버프 시킨 이유가 야누스 잡으라고 한 거 같음
85
0
적성핵이랑 스킬북은 게임 내내 부족함?
[8]
101
0
터미 아가는 아가야...
[2]
80
1
디펜더 나유빈 언제 나오냐
[1]
90
0
포인트 40만 모였다
[1]
70
0
건틀렛
진짜 야누스는 개노답이다
[1]
125
0
타이탄 카운터케이스 ㄹㅇ로망 그자체네
[2]
151
0
디씨 개웃기네 ㅋㅋ
105
0
메인스토리는 좀 걸려도 좋으니까 한번에 많이 나오면 좋겠다
[1]
66
0
아ㅋㅋㅋ 당분간 전당2 직무유기해야겠다
[1]
78
0
건붕들은 벤보고 템바꾼다는데
[6]
167
0
하... 씨발 드디어 깼네
[3]
94
2
월초주화 없어서 월초의 셋바 보급 실패로 인한 건틀렛 승률 저하에 대한 피해 보상 요구
[2]
83
0
월초 주화 왜 없냐
[1]
80
0
코핀이 뽑는 타라스크 웰케 쌤
[2]
117
0
생각해보면 난 이수연도 좋고 미야도 좋음
[1]
81
0
건틀렛
로우큐 그만잡아줘
[1]
71
0
좆같은 패키지나 만들생각 하지 말고
[2]
118
2
이제 남은 스킨 컨셉 뭐잇을까
[3]
120
0
건틀렛
좆병신겜
[3]
140
1
5지는 브금들 나오는거 다 맘에드네
[2]
92
0
요즘들어 느끼는거
[9]
143
1
마리아 템을 어케줬길래
93
0
건 왜 안잡히냐
[4]
84
0
제인 도우 먹었다
[2]
76
0
역시 소림이야
[1]
112
0
ㄹㅇ 확률조작
[4]
114
1
이디스도 영원할 줄 알았는데
114
0
도마는 진짜 잘못 만든캐릭이다
[4]
196
0
님들님들님들님들 저 칭찬좀해주셈 제발
[15]
210
6
구인/구직
뎃?
[1]
98
0
집와이파이로 건하면 공격 존나 씹히네
63
-1
2지역 열어 류금태!!!!!!!!
[5]
182
0
도대체 신디랑 린시엔은 어떤셋옵 맞춰줘야함??
[4]
178
0
카붕이 패키지 삿는대 이거 누구뽑아?
[7]
149
1
뭐지 이 미친년은?
[3]
16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