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리콘은 검열해야겠지만 둘리밈은 써먹어야겠다고 ㅋㅋㅋㅋㅋ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디씨 개웃기네 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05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핑챙년 왤케 좆같지
64
0
건틀렛
다신 아침에 건틀렛안한다 ㅋㅋ
[3]
159
0
아침부터 입질이 좋아
[4]
143
0
비틱 달린다
133
0
아 드디어 캐릭창 2개 줄였네
[1]
109
1
응애 나 애기카붕 레이드 뽑아조
71
0
5지역 왤캐 어렵나요
[4]
101
1
아라크네 ㄹㅇ 로망인데 성능을 조져놨네
[4]
150
0
에블린 때문에 퇴물된거 누구냐
[3]
145
0
아가탱크 딜량 뭐노...
[1]
120
0
이거 개꼴리지 않냐
[2]
135
1
리플 퀸 좀 그려줘
80
0
융합때문에 머가리 빠게지겠네 진짜
75
0
전당 스피릿 쓰는애가 누구지?
[3]
124
0
전당루미는 대체 뭐하는년임??
[3]
112
0
건틀렛
아빠!! 도와줘!!!
[1]
107
0
엘리자베스 버프 시킨 이유가 야누스 잡으라고 한 거 같음
85
0
적성핵이랑 스킬북은 게임 내내 부족함?
[8]
102
0
터미 아가는 아가야...
[2]
80
1
디펜더 나유빈 언제 나오냐
[1]
90
0
포인트 40만 모였다
[1]
70
0
건틀렛
진짜 야누스는 개노답이다
[1]
125
0
타이탄 카운터케이스 ㄹㅇ로망 그자체네
[2]
151
0
디씨 개웃기네 ㅋㅋ
105
0
메인스토리는 좀 걸려도 좋으니까 한번에 많이 나오면 좋겠다
[1]
66
0
아ㅋㅋㅋ 당분간 전당2 직무유기해야겠다
[1]
78
0
건붕들은 벤보고 템바꾼다는데
[6]
167
0
하... 씨발 드디어 깼네
[3]
94
2
월초주화 없어서 월초의 셋바 보급 실패로 인한 건틀렛 승률 저하에 대한 피해 보상 요구
[2]
83
0
월초 주화 왜 없냐
[1]
80
0
코핀이 뽑는 타라스크 웰케 쌤
[2]
118
0
생각해보면 난 이수연도 좋고 미야도 좋음
[1]
81
0
건틀렛
로우큐 그만잡아줘
[1]
71
0
좆같은 패키지나 만들생각 하지 말고
[2]
118
2
이제 남은 스킨 컨셉 뭐잇을까
[3]
120
0
건틀렛
좆병신겜
[3]
140
1
5지는 브금들 나오는거 다 맘에드네
[2]
92
0
요즘들어 느끼는거
[9]
143
1
마리아 템을 어케줬길래
93
0
건 왜 안잡히냐
[4]
85
0
제인 도우 먹었다
[2]
76
0
역시 소림이야
[1]
112
0
ㄹㅇ 확률조작
[4]
114
1
이디스도 영원할 줄 알았는데
114
0
도마는 진짜 잘못 만든캐릭이다
[4]
19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