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한지 거의 한달반된 늒네인데 초월해줄 애들이랑 스킬작할거 존나 산더미인데

정작 수급되는 적성핵이랑 스킬북은 너무 적다 ㅠㅠ

나중에 가면 여유좀 생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