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캐인데 성능도 구려서 나오면 좆같음

상향되서 사기캐되도 남캐+좆같이 생겨서 좆같음 얘한테 건틀렛 지면 빡침 3배

스토리에서 아무리 호감을 쌓아도 태생이 좆같은 캐릭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