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소모미션을 2주차에 놔둬서 지금 이벤 뺑뺑이 돌거나 다른거 파밍돌려고하면 손해인것처럼 느껴지는데 그것때문에 자연 이터 쓰지도 못하고 이터 상한 안넘을정도로만 깔짝대면서 카사하고있음
게다가 난 이터 들어있는 우편물을 실수로 전부수령해서 자연이터 지금 증발하고있다 이게 제일 꼽다
결론은 이터소모 이벤트 2주차에 놔둘거면 이터상한의 3~5배까지 자연이터 받을 수 있게 해주던지 1주차에 이터미션 놔두고 이터소모 목표치를 올려서 2주차 마지막즈음이나 3주차되야 깰수있게 해줘
이터 상한 시스템 너무 숨막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