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가지고 지랄 못하게 하려고 이렇게 해둔건가
툴팁에 계수 적혀있는게 당연한거라고 생각했는데 카사는 진짜 내 머릿속에 새로운 지평을 열어줌
함선스킬도 그렇고 캐릭터스킬도 그렇고 공격력 표기를 하면머함 정작 중요한 스킬딜을 모르는데

성능가지고 지랄 못하게 하려고 이렇게 해둔건가
툴팁에 계수 적혀있는게 당연한거라고 생각했는데 카사는 진짜 내 머릿속에 새로운 지평을 열어줌
함선스킬도 그렇고 캐릭터스킬도 그렇고 공격력 표기를 하면머함 정작 중요한 스킬딜을 모르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