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틀에서 만나보니깐 메카 100짜리 애들도 무지막지하게 개쎄더라
함선 하나 차이가 메카애들 존나 강려크하게 바꿔버렸네
아니 그걸 떠나서 뭐 상대로 만나면 이길 방도가 전혀 없던데..
각성캐 낼려고해봤자 벤 차이가 있어서 그런가 의미도 없고
메카애들이 코핀6 함선 때문인가 존나 탄탄함
메카 애들 만나면 걍 안한다 난 ㅋㅋ
어차피 져도 60포인트니 해봤자 처발리더라

건틀에서 만나보니깐 메카 100짜리 애들도 무지막지하게 개쎄더라
함선 하나 차이가 메카애들 존나 강려크하게 바꿔버렸네
아니 그걸 떠나서 뭐 상대로 만나면 이길 방도가 전혀 없던데..
각성캐 낼려고해봤자 벤 차이가 있어서 그런가 의미도 없고
메카애들이 코핀6 함선 때문인가 존나 탄탄함
메카 애들 만나면 걍 안한다 난 ㅋㅋ
어차피 져도 60포인트니 해봤자 처발리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