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다이브 45될거같냐?? hild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80 작성일 2020-11-01 00:20:01 https://arca.live/b/counterside/9030218 2소대약한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우기 2020-11-01 00:20:50 2소대에 하나 닣어주면 ㄱㅊ을듯 펼쳐보기▼ hilde 2020-11-01 00:22:11 먼하나?? 펼쳐보기▼ 우기 2020-11-01 00:22:40 스패로우대신에 100렙짜리 펼쳐보기▼ 감자갓 2020-11-01 02:02:36 유클리드 잘 건너면 3소대로 깰수잇지않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거에 뭐하러 박음? 더 좋은 성능가진 신캐 나올텐데 [6]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01 143 3 스킬 계수 안적어놓은게 제일 의문임 [8] 십공소 2020.11.01 126 3 코핀6 안만들면 좆되는이유 [3] eee 2020.11.01 154 0 생각해보니 솔저덱에 류드에솔저다박으니 공중없다 hilde 2020.11.01 55 1 린 시엔 pvp 좋냐 [4] 힐뎅 2020.11.01 188 0 아침부터 대가리 씨게 박겠습니다 [5] 분긔 2020.11.01 142 0 논란이 많긴해도 최종 컨텐츠는 건틀렛 맞지?? [3] 저빌 2020.11.01 112 0 귀여운짤 [2] eee 2020.11.01 283 0 아 융합핵 존버 이걸 대체 어떻게함 [3] 노드왕 2020.11.01 134 0 건틀렛 다음주 코핀 + 류드조합 어쩌냐 [4] 블릿 2020.11.01 153 0 근데 코핀은 무슨 스킬 데미지가 웰케 쌔냐 [6] 십공소 2020.11.01 120 0 코핀6 메카덱 진짜 어마무시한데.. 카사는킹갓겜 2020.11.01 107 0 건틀렛 근데 서폿덱 먼가 내 취향임 [6] 네오딤남편 2020.11.01 145 0 이제 pve메카도 에이브대신 코핀6씀? 우기 2020.11.01 73 0 레벨링이렇게하는거야? [5] 이하영MODIII 2020.11.01 102 0 건틀렛 레지나가 서브탱 ㄹㅇ 든든하네 [1] 곽두철 2020.11.01 132 0 싯팔 존나 빡치네 [5] 류드말랑카우 2020.11.01 92 1 코핀6도 다음주에 만들수는 있겠다 네오딤남편 2020.11.01 46 0 다음 달 진급비 들어오면 할로윈융합핵 사야겠다 [5] 우기 2020.11.01 103 0 오랜만에 들어가봤다 킹꿯 2020.11.01 51 0 신규 각성캐 메카,서폿 추뎀 200% [5] 십공소 2020.11.01 134 0 건틀렛 복구했다 [5] eee 2020.11.01 108 0 ㅋㅋ이게게임이지ㅋㅋㅋ [2] ㅇㅇ 2020.11.01 82 0 이거 다이브 45될거같냐?? [4] hilde 2020.11.01 80 0 제발 이번 각성캐가 서포터 죽여줬으면 좋겠다 [9] 노드왕 2020.11.01 124 0 상대가왤캐안찾아져 [2] 이하영MODIII 2020.11.01 81 1 술마시고 건 하지마라 [2] 류드말랑카우 2020.11.01 96 -1 뭔가 코핀 만들고 싶어져서 우기 2020.11.01 61 0 월초주화 7만 5천에 6250개 ㅇㅇ 2020.11.01 83 0 건틀렛 13전 12패 [5] 공기소리 2020.11.01 86 0 금태야 문열어 씨바아아알 [2] lllBoomerlll 2020.11.01 107 0 다음주 이디스밴은 안되겠지 [9] 익명_mgMG4 2020.11.01 106 0 이번달 할로윈패키지 가성비 ㅆㅅㅌㅊ라 월초거르기로 햇슴.. [2] 네오딤남편 2020.11.01 194 0 어 뮈야 월초 어디갔어? [2] 핫솔로 2020.11.01 86 0 월초주화가 이거임? [3] 우기 2020.11.01 209 0 건틀렛 애미뒤진 캐릭터 ㅋㅋ [4] eee 2020.11.01 163 0 건포 장비 먼저사기 vs 그냥 상점털기 [2] 기모 2020.11.01 58 0 월초주화 사지말고 그냥 할로윈 3만 6천짜리나 살까? [1] ㅇㅇ (180.229) 2020.11.01 80 0 이 병신같은 버그는 뭐지 [1] 김유동 2020.11.01 78 2 이 시발련 대체 뭐냐 [5] 메이 2020.11.01 133 2 복귀했는데 애들 평타할때 끊기는느낌이드네 [4] ㅇㅇ (61.84) 2020.11.01 83 0 비틷 on [1] ㅇㅇ 2020.11.01 75 3 우오옷 믿고 있었다구 [2] 라나 2020.11.01 68 0 건틀렛 2서폿이 답이었다 [1] 하얀소쩍새 2020.11.01 109 0 그런데 구캐 먹자고 열낼 필요 없을듯 [2] 힐뎅 2020.11.01 8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1 00: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