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코핀6 안만들면 좆되는이유 ee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54 작성일 2020-11-01 00:30:05 https://arca.live/b/counterside/9030294 다음주 레이크밴 이지수 거의 확정누가 메카닉 잡을수있음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네오딤남편 2020-11-01 00:33:18 담주 ㄹㅇ 레이크밴때매 코핀만들어야함 펼쳐보기▼ 카사는킹갓겜 2020-11-01 00:45:39 *수정됨 레이크 있어도 못잡음 적은 확률로 뽀록 노리는거지 그 마저도 겁나 힘듬 근데 레이크 없으면 뽀록도 힘들지 펼쳐보기▼ 카사는킹갓겜 2020-11-01 00:46:49 *수정됨 그리고 코핀6 만들려면 메카덱 운영해야하는데 과연.. 카운터랑 메카애들 섞어쓰는 방법을 구상해야봐야할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지아 패시브 전원치졍 200업이나 [1] hilde 2020.11.01 65 0 월초주화 버그 생겼으니 버그 수정하면서 사료 주겠지? [3] 졸린개 2020.11.01 111 0 직장런마렵네 [4] Eles 2020.11.01 112 0 건틀렛 메카닉 약한거 같아요 [5] ㅇㅇ (122.32) 2020.11.01 133 0 코누스 박살내는 치피 카일웡 십공소 2020.11.01 149 0 알렉스도 진짜 미친년이라니까 [4] 익명_mgMG4 2020.11.01 167 1 개선 이벤트 같은거 하면 이터 소모 미션은 1주차에 박아줘 제발... [2] 밥빵 2020.11.01 122 1 전당3은 류드 없으면 못 깨냐 [2] 힐뎅 2020.11.01 104 0 어설트 트루퍼 풀한계융합했다 [4] 은밀한취미생활 2020.11.01 108 0 방금 일어났는데 월초 어디감? [2] 딸쟁이 2020.11.01 101 0 좋은 아침입니다 여러분 [1] ㅇㅇ (222.102) 2020.11.01 79 0 건 안하는 앤데 가브리엘 갈아도 되지? [7] 구르메아줌마 2020.11.01 106 0 카일웡 뭔가 탱템 주는거 어떰 [5] 익명_mgMG4 2020.11.01 343 1 이거 복지 포인트는 어디서 버는거임? Ryude 2020.11.01 58 0 ✋질문 장비 셋옵 갈갈이 할만한 것 좀 알려줘 [3] 저빌 2020.11.01 96 0 코핀 궁깔리면 얘네가 함선딜로만 녹더라 [4] 십공소 2020.11.01 146 0 그거에 뭐하러 박음? 더 좋은 성능가진 신캐 나올텐데 [5] 졸린개 2020.11.01 124 0 건틀렛 싯팔ㅋㅋ 레지나 리더 서폿덱 진찌 미러전아니면 못버티네 [4] 노드왕 2020.11.01 161 0 진짜 크레딧 왤케 모자르지 [3] 익명_mgMG4 2020.11.01 63 0 서폿덱이랑 코핀메카덱 나오니까 [1] 꾸루 2020.11.01 112 0 아 유금태 월초 왜 안파냐고ㅡㅡ [1] 스크류바 2020.11.01 111 2 그거에 뭐하러 박음? 더 좋은 성능가진 신캐 나올텐데 [6]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01 143 3 스킬 계수 안적어놓은게 제일 의문임 [8] 십공소 2020.11.01 127 3 코핀6 안만들면 좆되는이유 [3] eee 2020.11.01 155 0 생각해보니 솔저덱에 류드에솔저다박으니 공중없다 hilde 2020.11.01 55 1 린 시엔 pvp 좋냐 [4] 힐뎅 2020.11.01 188 0 아침부터 대가리 씨게 박겠습니다 [5] 분긔 2020.11.01 142 0 논란이 많긴해도 최종 컨텐츠는 건틀렛 맞지?? [3] 저빌 2020.11.01 112 0 귀여운짤 [2] eee 2020.11.01 283 0 아 융합핵 존버 이걸 대체 어떻게함 [3] 노드왕 2020.11.01 134 0 건틀렛 다음주 코핀 + 류드조합 어쩌냐 [4] 블릿 2020.11.01 153 0 근데 코핀은 무슨 스킬 데미지가 웰케 쌔냐 [6] 십공소 2020.11.01 120 0 코핀6 메카덱 진짜 어마무시한데.. 카사는킹갓겜 2020.11.01 107 0 건틀렛 근데 서폿덱 먼가 내 취향임 [6] 네오딤남편 2020.11.01 145 0 이제 pve메카도 에이브대신 코핀6씀? 우기 2020.11.01 74 0 레벨링이렇게하는거야? [5] 이하영MODIII 2020.11.01 102 0 건틀렛 레지나가 서브탱 ㄹㅇ 든든하네 [1] 곽두철 2020.11.01 132 0 싯팔 존나 빡치네 [5] 류드말랑카우 2020.11.01 92 1 코핀6도 다음주에 만들수는 있겠다 네오딤남편 2020.11.01 46 0 다음 달 진급비 들어오면 할로윈융합핵 사야겠다 [5] 우기 2020.11.01 104 0 오랜만에 들어가봤다 킹꿯 2020.11.01 52 0 신규 각성캐 메카,서폿 추뎀 200% [5] 십공소 2020.11.01 134 0 건틀렛 복구했다 [5] eee 2020.11.01 108 0 ㅋㅋ이게게임이지ㅋㅋㅋ [2] ㅇㅇ 2020.11.01 82 0 이거 다이브 45될거같냐?? [4] hilde 2020.11.01 8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1 00: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