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무슨짓을 해도 이지수가 안죽고
이지수 함선으로 보내고 뒷열에 각등이떨구고 별지랄 다해봤는데
뒤에 서폿도 안죽음 지들끼리 힐하고 보호막하고 난리나가지고 ㅋㅋ
특히 에블린년 대공에서 힐장판뿌리는데 잡기도힘들고
먼가 다른덱은 다음에 이렇게하면 이기지않을까 그런게 있는데
저건 먼가 그런게없음... 못이김...

진짜 무슨짓을 해도 이지수가 안죽고
이지수 함선으로 보내고 뒷열에 각등이떨구고 별지랄 다해봤는데
뒤에 서폿도 안죽음 지들끼리 힐하고 보호막하고 난리나가지고 ㅋㅋ
특히 에블린년 대공에서 힐장판뿌리는데 잡기도힘들고
먼가 다른덱은 다음에 이렇게하면 이기지않을까 그런게 있는데
저건 먼가 그런게없음... 못이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