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전당에 들어가는 샤오 린 보고 시작한 카아가에요
그런 김에 질문있어요
1. 소영이누나 스작 vs 각등이 스작
2. 샤오 린 110 vs 각등이 융핵작
각각 머가 우선인가요 ?

오늘 추천권에서 드디어 나온 카린 우엉으로 질문비 대신 냅니다
이제 전당에 들어가는 샤오 린 보고 시작한 카아가에요
그런 김에 질문있어요
1. 소영이누나 스작 vs 각등이 스작
2. 샤오 린 110 vs 각등이 융핵작
각각 머가 우선인가요 ?

오늘 추천권에서 드디어 나온 카린 우엉으로 질문비 대신 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