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레이드 다이브도 시간 잡아먹어서 돌기 귀찮고


건은 하루아침에 밸패랍시고 적폐캐 양산하고


스펙트럴 장비는 뽑을때마다 무슨 엑조디아 팔 하나 덱에 빼먹고 안넣어둔 기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