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얘 누구야 개꼴리는데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0
작성일
댓글
[3]
겟타
Lucianick
새벽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지수 안대 벗겨보고싶다
69
0
월초주화 어떻게 된거임
[2]
109
0
건틀렛 100등까지 통계
[3]
176
8
아침을 여는 상쾌한 지부업무!
79
0
✋질문
뉴비 5-1 못꺠는대 이벤트 하드 돌려서 렙업하면 되지?
[5]
136
1
각힐은 일단 누가써도 튼튼한데 이지수는
[1]
99
0
애들 방어구 머껴주면 조음???
41
0
이지수는 템셋팅 안대있으면 탱킹 못함?
[4]
140
0
할로윈 스킨 레전드.jpg
[13]
275
1
전당 비틱간다
[2]
89
0
한명이 또 숨을 안쉬어
[4]
133
0
오픈덱 안치는이유
[2]
101
0
흑신부 꼬추 때주면 안되냐 금태야
[4]
193
0
호랑이 아가씨를 경호하는 충직한 개 경호원
[4]
1311
2
감상모드 오픈방덱도 하루 열번도 안치더라
[3]
124
-1
병1신같이 왜 뽑아놓고 안썼지
[2]
140
0
핫타임 <~~~~ 컨소 복지 버프 키셈
[3]
831
2
뉴비 스토리 막히면 어떻게해?
[5]
116
0
커엽고 꼴리는 애
[4]
130
0
구인/구직
초월지식학회에서 학회원 1명 모집
[2]
84
0
건틀렛
확실히 코핀6는 타이탄이랑 안맞는거같음
[1]
184
0
얘 누구야 개꼴리는데
[3]
130
1
버스기사 2명에 쫄작할 애들 6명 넣으면 된다는 거지?
[10]
159
0
에블린 스충임 공속임?
[1]
116
0
각성캐 3달에 2명이랬는데 다음 각성은 2월쯤 나오나?
[2]
159
0
시그마 종신 안박은 사람은 없지
[7]
125
-1
건 져도 60포주는거 나만 띠꺼움?
[10]
159
-15
아 씨발 홀에 포인트 다 걸었는데
[2]
60
0
뉴빈데 얘 좋아요?
[3]
121
0
뉴비 도움!!!
[6]
101
0
아직 남아있었네
[1]
67
0
건틀렛
요즘 오픈방덱 치는사람이 별로 없네
[4]
96
0
공식웹툰 정주행하고 왔는데
[2]
111
0
기부 공헌도 몇임?
[1]
175
0
건틀렛
극한의 백도어덱 첨 당해봄
[11]
192
1
구관방 근데 체력생각보다낮은데 몸빵ㅆㅅㅌㅊ네
[4]
122
0
시그마 보면 이런거 해보고 싶음
[5]
163
-1
힐데 가슴도 바스트 모핑있어요
[3]
211
0
필요 캐릭만 있으면 전당 3이 더 쉽지?
[3]
104
1
일주일 쉬고 복커하니까 그냥저냥 할만하네
[1]
92
0
하림이
[5]
307
0
✋질문
전당 핑챙 도대체 어떻게깸?
[12]
281
0
카린 궁 범위 존나 어이털리네
[5]
21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