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뉴비 5-1 못꺠는대 이벤트 하드 돌려서 렙업하면 되지? 백신사 추천 1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36 작성일 2020-11-01 02:12:43 https://arca.live/b/counterside/9031216 하와와 뉴비 벌서 막혓어욧! 몇가지 올리고 가면잡을수있을까? 추천! 1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삼바교실 2020-11-01 02:13:29 514는 80넘는 버스기사 3명?만 있으면 어느정도 클할걸 물론 쫄렙도 60~은 넘기는게좋고 펼쳐보기▼ 백신사 2020-11-01 02:15:12 556는 얼마나 키워야 돌릴수 있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1-01 02:18:54 556자체는 100렙 버스기사 3명이면 그럭저럭 돌아가는데 거기까지 가는 길이 좀 귀찮지 80렙에 스작 어느정도한 주력캐릭 끼여잇는 3소대가 필요한데 1,2소대에 몰빵하고 보스는 친구소대로 조지는 방법이 편하긴함 3메달은 조금 어렵겟지만 펼쳐보기▼ 백신사 2020-11-01 02:20:22 아니 시벌 거길 돌라고 한거야? 포기하고 일단 될수있는대 돌려야겟다 펼쳐보기▼ ㅇㅇ (175.210) 2020-11-01 02:37:58 삭제 수정 이런거 물어보는 애들 캐릭 모키우는지 궁금함 잘하는것 같기도 하고 모르겟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악몽 어케 해야 뜸?? [1] Evelynn 2020.11.01 55 0 타이탄 참 거지같은게 [3] 닥터최고 2020.11.01 148 0 어라? 돌아가긴 하네 히로아인 2020.11.01 91 0 각유나 이런 컨셉이면 어떻게함? [3] ㅇㅇ (14.63) 2020.11.01 112 0 뉴비 덱 조언좀 [3] 은됴닝 2020.11.01 90 0 각유나 출격기 너프전 포드2스임?? hilde 2020.11.01 64 0 에스타크 상향안 [4] 뭐해야하냐 2020.11.01 209 0 카운터사이드 폐암 고위험군 채널.jpg [6] ㅇㅇ (14.63) 2020.11.01 176 0 시즌2 6챕터부터는 누가 빌런일까 [3] 비질란테 2020.11.01 130 0 타이탄 스킬은 딜러캐인데 [2] 겟타 2020.11.01 69 0 다음 각성캐가 얼마나 사기길레 [4] Ryude 2020.11.01 143 1 내게 남은 4200 쿼츠... 여기에 모든걸 건다 [2] 양념게장 2020.11.01 178 0 아 씨발 [1] 테엥마망 2020.11.01 62 0 솔직히 이건 사기다.ㅇㅇ [2] 맨드란 2020.11.01 135 0 레이드토큰 쓰자니 존나아깝네 [1] 깐프엘 2020.11.01 105 0 크리스마스때는 이거보다 혜자패키지도 뜨냐? [4] ㅇㅇ 2020.11.01 90 1 메인스토리 관련된 스토리 이벤트 이것말고 더 있음? [4] 망겜만함 2020.11.01 315 0 이지수 안대 벗겨보고싶다 Ryude 2020.11.01 69 0 월초주화 어떻게 된거임 [2] ㅇㅇ (119.194) 2020.11.01 109 0 건틀렛 100등까지 통계 [3] ㅇㅇ (162.224) 2020.11.01 176 8 아침을 여는 상쾌한 지부업무! 맨드란 2020.11.01 79 0 ✋질문 뉴비 5-1 못꺠는대 이벤트 하드 돌려서 렙업하면 되지? [5] 백신사 2020.11.01 136 1 각힐은 일단 누가써도 튼튼한데 이지수는 [1] ㅇㅇ (14.63) 2020.11.01 99 0 애들 방어구 머껴주면 조음??? anyspay 2020.11.01 41 0 이지수는 템셋팅 안대있으면 탱킹 못함? [4] 볼따구 2020.11.01 140 0 할로윈 스킨 레전드.jpg [13] ㅇㅇ (14.63) 2020.11.01 275 1 전당 비틱간다 [2] 떄치 2020.11.01 90 0 한명이 또 숨을 안쉬어 [4] 뭐해야하냐 2020.11.01 133 0 오픈덱 안치는이유 [2] Ryude 2020.11.01 101 0 흑신부 꼬추 때주면 안되냐 금태야 [4] SAA1885 2020.11.01 193 0 호랑이 아가씨를 경호하는 충직한 개 경호원 [4] 미야 2020.11.01 1312 2 감상모드 오픈방덱도 하루 열번도 안치더라 [3] 상점누나가좋아 2020.11.01 124 -1 병1신같이 왜 뽑아놓고 안썼지 [2] atti 2020.11.01 140 0 핫타임 <~~~~ 컨소 복지 버프 키셈 [3] ㅇㅇ (14.39) 2020.11.01 832 2 뉴비 스토리 막히면 어떻게해? [5] ㅇㅇ (218.155) 2020.11.01 116 0 커엽고 꼴리는 애 [4] 미야 2020.11.01 130 0 구인/구직 초월지식학회에서 학회원 1명 모집 [2] 하르슈펜 2020.11.01 84 0 건틀렛 확실히 코핀6는 타이탄이랑 안맞는거같음 [1] 크제트 2020.11.01 184 0 얘 누구야 개꼴리는데 [3] 묘갤러 2020.11.01 131 1 버스기사 2명에 쫄작할 애들 6명 넣으면 된다는 거지? [10] 히로아인 2020.11.01 159 0 에블린 스충임 공속임? [1] ㅇㅇ 2020.11.01 116 0 각성캐 3달에 2명이랬는데 다음 각성은 2월쯤 나오나? [2] jormungandr 2020.11.01 159 0 시그마 종신 안박은 사람은 없지 [7] 겟타 2020.11.01 125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1 02: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