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운터사이드 폐암 고위험군 채널.jpg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76
작성일
댓글
[6]
초전자포
페도새끼
암행어사
응애나애기카운터
TLCrow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 월초주화가 어디갔냐고?
[15]
2869
77
이유미 못쓰는 이유는 3코라 그렇지
[2]
145
-1
한소림 특수기 5초간 공속 50퍼 버프로 바꾸면 쓰냐
[4]
96
0
에델 나오라고 씨발련아
[1]
518
0
담주에 각힐 밴 풀리면 쓸까?
[4]
90
0
건틀렛
각수연 죽어
[2]
166
0
디팬더 상향안
[3]
116
-1
뭐야 오늘 월초랑 할로윈패키지 살생각에 얼리버드했는데
[2]
110
0
이겜 디펜이 진짜 좆병신같음
[4]
196
0
특수기 개편좀 해줬으면 좋을거 같은 캐릭터
[3]
130
0
공략
컨소시엄 주간 공헌도
[6]
964
6
타이탄은 리메이크 해야지
[3]
103
0
전당3 로자 선볼없어도 가능?
[4]
116
0
하긴 솔직히
[3]
94
1
주말이라도 공지정도는 띄울 수 있는거 아니냐
[3]
200
-1
팩트) 사실 타이탄 특수기는 야누스보다 세다
[8]
150
0
악몽 어케 해야 뜸??
[1]
56
0
타이탄 참 거지같은게
[3]
148
0
어라? 돌아가긴 하네
92
0
각유나 이런 컨셉이면 어떻게함?
[3]
112
0
뉴비 덱 조언좀
[3]
90
0
각유나 출격기 너프전 포드2스임??
65
0
에스타크 상향안
[4]
209
0
카운터사이드 폐암 고위험군 채널.jpg
[6]
176
0
시즌2 6챕터부터는 누가 빌런일까
[3]
131
0
타이탄 스킬은 딜러캐인데
[2]
69
0
다음 각성캐가 얼마나 사기길레
[4]
143
1
내게 남은 4200 쿼츠... 여기에 모든걸 건다
[2]
179
0
아 씨발
[1]
63
0
솔직히 이건 사기다.ㅇㅇ
[2]
135
0
레이드토큰 쓰자니 존나아깝네
[1]
106
0
크리스마스때는 이거보다 혜자패키지도 뜨냐?
[4]
90
1
메인스토리 관련된 스토리 이벤트 이것말고 더 있음?
[4]
317
0
이지수 안대 벗겨보고싶다
69
0
월초주화 어떻게 된거임
[2]
109
0
건틀렛 100등까지 통계
[3]
176
8
아침을 여는 상쾌한 지부업무!
79
0
✋질문
뉴비 5-1 못꺠는대 이벤트 하드 돌려서 렙업하면 되지?
[5]
137
1
각힐은 일단 누가써도 튼튼한데 이지수는
[1]
100
0
애들 방어구 머껴주면 조음???
42
0
이지수는 템셋팅 안대있으면 탱킹 못함?
[4]
141
0
할로윈 스킨 레전드.jpg
[13]
275
1
전당 비틱간다
[2]
9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