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특수기 개편좀 해줬으면 좋을거 같은 캐릭터 건공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9 작성일 2020-11-01 02:27:30 https://arca.live/b/counterside/9031403 한소림샤오린요하나위에 3명은 캐릭 스타일이랑 특수기랑 너무 매치가안댐 라우라 특수기를 요하나 줬음 더 좋을거같음 체력15퍼 유닛 즉사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십공소 2020-11-01 02:28:57 샤오린은 왜? 펼쳐보기▼ 십공소 2020-11-01 02:29:14 3연발이라 그런거? 펼쳐보기▼ 건공 2020-11-01 02:31:49 특수기쓰면 dps가 낮아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디스 야누스야 죽지마 [3] ㅇㅇ 2020.11.01 107 0 메이즈때처럼 나나하라(고르디우스)는 시즌말에 [2] ㅇㅇ (14.63) 2020.11.01 80 0 각유나 메카,타워,서포터 추뎀 250% [3] 십공소 2020.11.01 81 0 구인/구직 용혈 2명 구인 [9] 우흥인거야 2020.11.01 111 0 올해는 나나하라 스토리 나오기 힘들겠네 [3] 망겜만함 2020.11.01 121 0 각유나 니가와 카운터였으면 좋겠다 [9] 초전자포 2020.11.01 120 0 월초주화 왜 안보이노 [4] 맘스땃쥐 2020.11.01 110 0 너네 이거 어떻게 파밍함? [12] 우기 2020.11.01 142 0 각힐은 조만간 버프할거같은느낌이듬 [1] ㅇㅇ (14.63) 2020.11.01 91 0 디펜 좀 불쌍하지않냐 [2] 팔도 2020.11.01 127 0 카운터사이드 고화질 일러스트나 모션은 어디서 얻는거임? [1] 우효맨 (112.187) 2020.11.01 122 0 이벤트 효율 별로여서 이터존버한다고 존버하다가 [3] Ryude 2020.11.01 108 0 애기추룡인 가슴아픈 거시애오 [4] 양념게장 2020.11.01 130 0 페도 거르고 개꼴캐 [2] 겟타 2020.11.01 118 0 ???: 월초주화가 어디갔냐고? [15] ㅇㅇ (218.232) 2020.11.01 2865 77 이유미 못쓰는 이유는 3코라 그렇지 [2] 몰름보 2020.11.01 145 -1 한소림 특수기 5초간 공속 50퍼 버프로 바꾸면 쓰냐 [4] 십공소 2020.11.01 96 0 에델 나오라고 씨발련아 [1] 반으로가른다 2020.11.01 518 0 담주에 각힐 밴 풀리면 쓸까? [4] ㅇㅇ (14.63) 2020.11.01 90 0 건틀렛 각수연 죽어 [2] Sorfe 2020.11.01 165 0 디팬더 상향안 [3] Ryude 2020.11.01 116 -1 뭐야 오늘 월초랑 할로윈패키지 살생각에 얼리버드했는데 [2] 카린웡 2020.11.01 109 0 이겜 디펜이 진짜 좆병신같음 [4] ㅇㅇ (14.63) 2020.11.01 196 0 특수기 개편좀 해줬으면 좋을거 같은 캐릭터 [3] 건공 2020.11.01 129 0 공략 컨소시엄 주간 공헌도 [6] ㅇㅇ (14.39) 2020.11.01 964 6 타이탄은 리메이크 해야지 [3] 비질란테 2020.11.01 102 0 전당3 로자 선볼없어도 가능? [4] 익명_mgMG4 2020.11.01 116 0 하긴 솔직히 [3] 닥터최고 2020.11.01 94 1 주말이라도 공지정도는 띄울 수 있는거 아니냐 [3] 위천마펀치 2020.11.01 200 -1 팩트) 사실 타이탄 특수기는 야누스보다 세다 [8] ㅇㅇ (14.63) 2020.11.01 150 0 악몽 어케 해야 뜸?? [1] Evelynn 2020.11.01 55 0 타이탄 참 거지같은게 [3] 닥터최고 2020.11.01 148 0 어라? 돌아가긴 하네 히로아인 2020.11.01 92 0 각유나 이런 컨셉이면 어떻게함? [3] ㅇㅇ (14.63) 2020.11.01 112 0 뉴비 덱 조언좀 [3] 은됴닝 2020.11.01 90 0 각유나 출격기 너프전 포드2스임?? hilde 2020.11.01 65 0 에스타크 상향안 [4] 뭐해야하냐 2020.11.01 209 0 카운터사이드 폐암 고위험군 채널.jpg [6] ㅇㅇ (14.63) 2020.11.01 176 0 시즌2 6챕터부터는 누가 빌런일까 [3] 비질란테 2020.11.01 131 0 타이탄 스킬은 딜러캐인데 [2] 겟타 2020.11.01 69 0 다음 각성캐가 얼마나 사기길레 [4] Ryude 2020.11.01 143 1 내게 남은 4200 쿼츠... 여기에 모든걸 건다 [2] 양념게장 2020.11.01 179 0 아 씨발 [1] 테엥마망 2020.11.01 63 0 솔직히 이건 사기다.ㅇㅇ [2] 맨드란 2020.11.01 135 0 레이드토큰 쓰자니 존나아깝네 [1] 깐프엘 2020.11.01 10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1 02: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