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즌2 6챕터부터는 누가 빌런일까 비질란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0 작성일 2020-11-01 02:19:42 수정일 2020-11-01 02:21:07 https://arca.live/b/counterside/9031302 리플레이서 잔존 세력철거머리같은 산하조직으로꿀빨면서 잠수타는 스캐빈저클리포드 마왕하랍 일당육익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망겜만함 2020-11-01 02:20:24 육익하고 마왕 펼쳐보기▼ 졸린곰 2020-11-01 02:21:05 이벤트 풀면서 다음 적 떡밥도 풀지 않을까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0-11-01 02:21:36 스캐빈저 꾸준히 언급되서 걔들 나올거 같기도 하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유미 못쓰는 이유는 3코라 그렇지 [2] 몰름보 2020.11.01 145 -1 한소림 특수기 5초간 공속 50퍼 버프로 바꾸면 쓰냐 [4] 십공소 2020.11.01 96 0 에델 나오라고 씨발련아 [1] 반으로가른다 2020.11.01 517 0 담주에 각힐 밴 풀리면 쓸까? [4] ㅇㅇ (14.63) 2020.11.01 89 0 건틀렛 각수연 죽어 [2] Sorfe 2020.11.01 165 0 디팬더 상향안 [3] Ryude 2020.11.01 115 -1 뭐야 오늘 월초랑 할로윈패키지 살생각에 얼리버드했는데 [2] 카린웡 2020.11.01 109 0 이겜 디펜이 진짜 좆병신같음 [4] ㅇㅇ (14.63) 2020.11.01 196 0 특수기 개편좀 해줬으면 좋을거 같은 캐릭터 [3] 건공 2020.11.01 129 0 공략 컨소시엄 주간 공헌도 [6] ㅇㅇ (14.39) 2020.11.01 963 6 타이탄은 리메이크 해야지 [3] 비질란테 2020.11.01 102 0 전당3 로자 선볼없어도 가능? [4] 익명_mgMG4 2020.11.01 116 0 하긴 솔직히 [3] 닥터최고 2020.11.01 93 1 주말이라도 공지정도는 띄울 수 있는거 아니냐 [3] 위천마펀치 2020.11.01 200 -1 팩트) 사실 타이탄 특수기는 야누스보다 세다 [8] ㅇㅇ (14.63) 2020.11.01 149 0 악몽 어케 해야 뜸?? [1] Evelynn 2020.11.01 55 0 타이탄 참 거지같은게 [3] 닥터최고 2020.11.01 148 0 어라? 돌아가긴 하네 히로아인 2020.11.01 91 0 각유나 이런 컨셉이면 어떻게함? [3] ㅇㅇ (14.63) 2020.11.01 112 0 뉴비 덱 조언좀 [3] 은됴닝 2020.11.01 90 0 각유나 출격기 너프전 포드2스임?? hilde 2020.11.01 64 0 에스타크 상향안 [4] 뭐해야하냐 2020.11.01 209 0 카운터사이드 폐암 고위험군 채널.jpg [6] ㅇㅇ (14.63) 2020.11.01 176 0 시즌2 6챕터부터는 누가 빌런일까 [3] 비질란테 2020.11.01 130 0 타이탄 스킬은 딜러캐인데 [2] 겟타 2020.11.01 69 0 다음 각성캐가 얼마나 사기길레 [4] Ryude 2020.11.01 143 1 내게 남은 4200 쿼츠... 여기에 모든걸 건다 [2] 양념게장 2020.11.01 178 0 아 씨발 [1] 테엥마망 2020.11.01 63 0 솔직히 이건 사기다.ㅇㅇ [2] 맨드란 2020.11.01 135 0 레이드토큰 쓰자니 존나아깝네 [1] 깐프엘 2020.11.01 106 0 크리스마스때는 이거보다 혜자패키지도 뜨냐? [4] ㅇㅇ 2020.11.01 90 1 메인스토리 관련된 스토리 이벤트 이것말고 더 있음? [4] 망겜만함 2020.11.01 315 0 이지수 안대 벗겨보고싶다 Ryude 2020.11.01 69 0 월초주화 어떻게 된거임 [2] ㅇㅇ (119.194) 2020.11.01 109 0 건틀렛 100등까지 통계 [3] ㅇㅇ (162.224) 2020.11.01 176 8 아침을 여는 상쾌한 지부업무! 맨드란 2020.11.01 79 0 ✋질문 뉴비 5-1 못꺠는대 이벤트 하드 돌려서 렙업하면 되지? [5] 백신사 2020.11.01 137 1 각힐은 일단 누가써도 튼튼한데 이지수는 [1] ㅇㅇ (14.63) 2020.11.01 99 0 애들 방어구 머껴주면 조음??? anyspay 2020.11.01 42 0 이지수는 템셋팅 안대있으면 탱킹 못함? [4] 볼따구 2020.11.01 141 0 할로윈 스킨 레전드.jpg [13] ㅇㅇ (14.63) 2020.11.01 275 1 전당 비틱간다 [2] 떄치 2020.11.01 90 0 한명이 또 숨을 안쉬어 [4] 뭐해야하냐 2020.11.01 13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1 02: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