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열흘정도면 100렙 48개찍을듯 수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2 작성일 2020-11-02 15:05:34 https://arca.live/b/counterside/9065946 나도 곧 뉴비탈출인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히메코달린다 2020-11-02 15:07:19 가은 펼쳐보기▼ 수램 2020-11-02 15:07:3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힐 상성 문제라기 보다 사실 야누스라는 레인저가 나온게 문제 아니냐 ㅇㅇ 2020.11.02 61 0 건틀렛 ?? [6] ㅇo 2020.11.02 110 0 제정신이 아닌상태로도 건은 잘만하네 [1] 십공소 2020.11.02 62 0 레지나 개딴딴하던데 [1] 라나 2020.11.02 94 0 패치노트에 건 60포 패치 큼지막하게 써놨어야함 [3] 히메코달린다 2020.11.02 94 0 건틀렛 우오옷 스게 테엥마망 2020.11.02 127 0 야누스 애기탱크 먹는법 망겜만함 2020.11.02 48 0 556보스 공중 평타 몬데 귀엽냐 [1] 카르텔잔당 2020.11.02 81 0 건틀렛 엘자 쓰니까 각수연 견제 잘되네 천상의주사위 2020.11.02 57 0 각수연 빼고 시그마 넣어도 됨? [4] 미미카키 2020.11.02 89 0 코핀6 진짜 개좆같은함선임 [2] S4N 2020.11.02 97 1 완장들 자냐? 장비비틱안죽이고 머하노 [9] ㅇㅇ (203.170) 2020.11.02 156 0 근데 디팬더상성있는게 문제는 아님 Ryude 2020.11.02 64 0 이게 갓패치지 [5] ㅇㅇ (14.46) 2020.11.02 101 1 디펜더는 레인져 상성문제인가 베버 2020.11.02 65 0 건틀렛 에이함 메카덱 왜 구리다고 한거냐 [7] ㅇㅇ 2020.11.02 123 0 이건 머 완전 소림이네 [5] umtyson 2020.11.02 571 0 팬드 vs 레지나 [1] ㅇㅇ 2020.11.02 113 0 속보) [2] Ludovicus 2020.11.02 101 0 건틀렛 오늘 전략전 결산 [3] oo 2020.11.02 117 3 건틀렛 왤케 허벌임 [4] 시그마꼴리더라 2020.11.02 103 0 근데 코핀6 사거리 좀 긴거 같음 [1] 히메코달린다 2020.11.02 69 0 카사의 pvp,즉 건이라는 것은 [2] KIRAREKI 2020.11.02 137 10 열흘정도면 100렙 48개찍을듯 [2] 수램 2020.11.02 62 0 사나에도 뭐 패치 있었나? [3] 흥냥 2020.11.02 96 0 로비 꿀팁) 배경이 고민될 때 [1] ㅇㅇ 2020.11.02 137 0 먹이를 찾는 야한 닥등이 쮎 2020.11.02 136 0 건틀렛 사나에 의외로 좋은데 [6] 선반위곰인형 2020.11.02 234 0 닥쳐 등신아 [1] ㅇㅇ (180.229) 2020.11.02 332 0 각힐은 상향될수가 없다 Ludovicus 2020.11.02 109 0 솔직히 지금 건 메타에서 메카가 제일 선녀임 Ryude 2020.11.02 115 0 아 [10] 십공소 2020.11.02 126 3 지피팬드 vs 레인저팬드 [3] 헥토르 2020.11.02 119 0 보급소 가볍게 한장 먹고 시작 ㅋㅋㅋㅋ [4] ㅇㅇ 2020.11.02 99 3 건틀렛 이게 바로 성능 좋은 노무현식 딜교 [12] b0ss 2020.11.02 568 0 팬드템 어떻게껴주냐 [2] ㅇㅇ (183.103) 2020.11.02 154 0 내 뉴비일적 존나 귀엽고 능지 존나 높았음 이작 2020.11.02 108 0 난 시원한게 좋아서 내가 가는덱 씀 [1] 베버 2020.11.02 79 0 글레입니르 쓰알나오면 적폐로 나올듯 [3] ㅇㅇ (59.26) 2020.11.02 87 0 건틀렛 지금 건 메타가 류탄 전임? [3] 카르텔잔당 2020.11.02 98 0 각힐이 약한게 아니다 수램 2020.11.02 82 0 하아~ 간다 나의 마지막 튜바~~! [9] 익명_mgMG4 2020.11.02 125 1 풀초 완료 [4] 오새린 2020.11.02 88 0 융핵 5개의 가치 [6] 박상연 2020.11.02 84 0 건틀렛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나도 더러운짓 많이 하긴 했는데 [3] ㅇㅇ 2020.11.02 10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02 1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