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야누스 애기탱크 먹는법 망겜만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7 작성일 2020-11-02 15:10:29 https://arca.live/b/counterside/9066029 할 수 있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디펜은 상성보다도 스킬구성이 병신임 [1] ㅇㅇ 2020.11.02 188 0 건틀렛 불꽃 돌진 이것저것 덱 수정해서 써보는데 [1] 히메코달린다 2020.11.02 49 0 이런거 나만 뜨냐 Ludovicus 2020.11.02 57 0 그래서 야누스 픽업은 대체 언제하는거임 [1] ㅇㅇ (14.38) 2020.11.02 47 0 본인 메카덱 키우는 이유 딸쟁이 2020.11.02 54 0 야누스 스킬들 판정이 넘 사기임 [4] 선반위곰인형 2020.11.02 165 0 코핀은 이새기들의 잘못된 밸런스 감각이 만들어낸 재앙임 ㅇㅇㅇ 2020.11.02 70 2 소림이 그리기가 참 오묘하다.. [3] abko 2020.11.02 328 0 이번 이벤맵 효율 너무 안좋다 [1] eee 2020.11.02 66 0 카사가 붂끄럽다 [3] 너구리H 2020.11.02 108 0 난 금태 믿어 [1] 사소리 2020.11.02 44 0 와 스충 2세트 맞췄다~ [2] krispydonut 2020.11.02 80 4 짤녀가 할말이 있대.. [2] ㅇㅇ 2020.11.02 79 0 건틀렛 각수연대처 진짜 너무안된다 [6] 수램 2020.11.02 131 0 건틀렛 밸패 좀 짜증난다 [1] ㅇㅇ 2020.11.02 89 2 폰 갤러리 뒤지다 나온것 [5] KIRAREKI 2020.11.02 150 7 이유미 100렙인데도 왜케 살살녹냐 [8] 조와용 2020.11.02 118 0 각힐 상성 문제라기 보다 사실 야누스라는 레인저가 나온게 문제 아니냐 ㅇㅇ 2020.11.02 61 0 건틀렛 ?? [6] ㅇo 2020.11.02 110 0 제정신이 아닌상태로도 건은 잘만하네 [1] 십공소 2020.11.02 62 0 레지나 개딴딴하던데 [1] 라나 2020.11.02 94 0 패치노트에 건 60포 패치 큼지막하게 써놨어야함 [3] 히메코달린다 2020.11.02 94 0 건틀렛 우오옷 스게 테엥마망 2020.11.02 127 0 야누스 애기탱크 먹는법 망겜만함 2020.11.02 47 0 556보스 공중 평타 몬데 귀엽냐 [1] 카르텔잔당 2020.11.02 81 0 건틀렛 엘자 쓰니까 각수연 견제 잘되네 천상의주사위 2020.11.02 57 0 각수연 빼고 시그마 넣어도 됨? [4] 미미카키 2020.11.02 89 0 코핀6 진짜 개좆같은함선임 [2] S4N 2020.11.02 97 1 완장들 자냐? 장비비틱안죽이고 머하노 [9] ㅇㅇ (203.170) 2020.11.02 156 0 근데 디팬더상성있는게 문제는 아님 Ryude 2020.11.02 64 0 이게 갓패치지 [5] ㅇㅇ (14.46) 2020.11.02 101 1 디펜더는 레인져 상성문제인가 베버 2020.11.02 65 0 건틀렛 에이함 메카덱 왜 구리다고 한거냐 [7] ㅇㅇ 2020.11.02 123 0 이건 머 완전 소림이네 [5] umtyson 2020.11.02 571 0 팬드 vs 레지나 [1] ㅇㅇ 2020.11.02 113 0 속보) [2] Ludovicus 2020.11.02 101 0 건틀렛 오늘 전략전 결산 [3] oo 2020.11.02 117 3 건틀렛 왤케 허벌임 [4] 시그마꼴리더라 2020.11.02 103 0 근데 코핀6 사거리 좀 긴거 같음 [1] 히메코달린다 2020.11.02 68 0 카사의 pvp,즉 건이라는 것은 [2] KIRAREKI 2020.11.02 137 10 열흘정도면 100렙 48개찍을듯 [2] 수램 2020.11.02 62 0 사나에도 뭐 패치 있었나? [3] 흥냥 2020.11.02 96 0 로비 꿀팁) 배경이 고민될 때 [1] ㅇㅇ 2020.11.02 137 0 먹이를 찾는 야한 닥등이 쮎 2020.11.02 136 0 건틀렛 사나에 의외로 좋은데 [6] 선반위곰인형 2020.11.02 23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2 15: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