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의 pvp,즉 건이라는 것은
추천
1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37
작성일
댓글
[2]
수램
볼따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유미 100렙인데도 왜케 살살녹냐
[8]
118
0
각힐 상성 문제라기 보다 사실 야누스라는 레인저가 나온게 문제 아니냐
61
0
건틀렛
??
[6]
110
0
제정신이 아닌상태로도 건은 잘만하네
[1]
62
0
레지나 개딴딴하던데
[1]
94
0
패치노트에 건 60포 패치 큼지막하게 써놨어야함
[3]
94
0
건틀렛
우오옷 스게
127
0
야누스 애기탱크 먹는법
48
0
556보스 공중 평타 몬데 귀엽냐
[1]
81
0
건틀렛
엘자 쓰니까 각수연 견제 잘되네
57
0
각수연 빼고 시그마 넣어도 됨?
[4]
90
0
코핀6 진짜 개좆같은함선임
[2]
97
1
완장들 자냐? 장비비틱안죽이고 머하노
[9]
157
0
근데 디팬더상성있는게 문제는 아님
64
0
이게 갓패치지
[5]
102
1
디펜더는 레인져 상성문제인가
65
0
건틀렛
에이함 메카덱 왜 구리다고 한거냐
[7]
123
0
이건 머 완전 소림이네
[5]
571
0
팬드 vs 레지나
[1]
113
0
속보)
[2]
101
0
건틀렛
오늘 전략전 결산
[3]
117
3
건틀렛
왤케 허벌임
[4]
104
0
근데 코핀6 사거리 좀 긴거 같음
[1]
69
0
카사의 pvp,즉 건이라는 것은
[2]
137
10
열흘정도면 100렙 48개찍을듯
[2]
63
0
사나에도 뭐 패치 있었나?
[3]
97
0
로비 꿀팁) 배경이 고민될 때
[1]
138
0
먹이를 찾는 야한 닥등이
136
0
건틀렛
사나에 의외로 좋은데
[6]
235
0
닥쳐 등신아
[1]
332
0
각힐은 상향될수가 없다
110
0
솔직히 지금 건 메타에서 메카가 제일 선녀임
115
0
아
[10]
127
3
지피팬드 vs 레인저팬드
[3]
120
0
보급소 가볍게 한장 먹고 시작 ㅋㅋㅋㅋ
[4]
100
3
건틀렛
이게 바로 성능 좋은 노무현식 딜교
[12]
568
0
팬드템 어떻게껴주냐
[2]
155
0
내 뉴비일적 존나 귀엽고 능지 존나 높았음
109
0
난 시원한게 좋아서 내가 가는덱 씀
[1]
80
0
글레입니르 쓰알나오면 적폐로 나올듯
[3]
88
0
건틀렛
지금 건 메타가 류탄 전임?
[3]
98
0
각힐이 약한게 아니다
82
0
하아~ 간다 나의 마지막 튜바~~!
[9]
126
1
풀초 완료
[4]
88
0
융핵 5개의 가치
[6]
8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