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이터를 뺀다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번 이벤맵 효율 너무 안좋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5
작성일
댓글
[1]
해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미로의 끝이 뭐임
[4]
91
0
전당 1-1 솔저덱으로 가는데 아직도 뭐때문에 터지는지 모르겠음
[4]
109
0
야누스 특수기는 한참 나중에 나온애들도 쳐맞는게 ㄹㅇ좆같지
[1]
64
0
3코 강소영 왤케 자주보이지
[3]
98
0
건틀렛
팬드 키우면 애기탱크 역할 반 이상은 해주냐?
[6]
148
0
건틀렛
샤오린 밴 각등이 노밴은 진짜 꼽네
[1]
69
0
또숨을안쉬어요
[3]
105
0
짤녀가 할말이 있대
[1]
102
0
저는 좆버러지 입니다
91
1
건틀렛
멘탈 개 깨진다
[7]
157
0
서폿 못건드리는건 이지수떄인가?
50
0
델타세븐 컨셉덱 뉴디트 올스커덱 이런걸로 다이아 있는 애들은
63
0
건틀렛
여름 뉴비 행복해
[2]
59
0
디펜은 상성보다도 스킬구성이 병신임
[1]
188
0
건틀렛
불꽃 돌진 이것저것 덱 수정해서 써보는데
[1]
49
0
이런거 나만 뜨냐
57
0
그래서 야누스 픽업은 대체 언제하는거임
[1]
47
0
본인 메카덱 키우는 이유
54
0
야누스 스킬들 판정이 넘 사기임
[4]
165
0
코핀은 이새기들의 잘못된 밸런스 감각이 만들어낸 재앙임
70
2
소림이 그리기가 참 오묘하다..
[3]
328
0
이번 이벤맵 효율 너무 안좋다
[1]
65
0
카사가 붂끄럽다
[3]
108
0
난 금태 믿어
[1]
44
0
와 스충 2세트 맞췄다~
[2]
80
4
짤녀가 할말이 있대..
[2]
79
0
건틀렛
각수연대처 진짜 너무안된다
[6]
131
0
건틀렛
밸패 좀 짜증난다
[1]
89
2
폰 갤러리 뒤지다 나온것
[5]
150
7
이유미 100렙인데도 왜케 살살녹냐
[8]
118
0
각힐 상성 문제라기 보다 사실 야누스라는 레인저가 나온게 문제 아니냐
61
0
건틀렛
??
[6]
110
0
제정신이 아닌상태로도 건은 잘만하네
[1]
62
0
레지나 개딴딴하던데
[1]
94
0
패치노트에 건 60포 패치 큼지막하게 써놨어야함
[3]
94
0
건틀렛
우오옷 스게
127
0
야누스 애기탱크 먹는법
47
0
556보스 공중 평타 몬데 귀엽냐
[1]
81
0
건틀렛
엘자 쓰니까 각수연 견제 잘되네
57
0
각수연 빼고 시그마 넣어도 됨?
[4]
89
0
코핀6 진짜 개좆같은함선임
[2]
97
1
완장들 자냐? 장비비틱안죽이고 머하노
[9]
156
0
근데 디팬더상성있는게 문제는 아님
6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