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샤오린 밴 각등이 노밴은 진짜 꼽네 Tanabat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8 작성일 2020-11-02 15:15:40 수정일 2020-11-02 15:19:48 https://arca.live/b/counterside/9066166 옘병 샤오린 빼니까 출격기 빠진 각등이도 못잡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ㅇㅇ (39.123) 2020-11-02 15:17:27 삭제 수정 1밴까지는 기용해볼만 하지 않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공속뜸 ㅋㅋㅋㅋㅋ 다 뒤져따 [5] 라나 2020.11.02 131 0 에블린 스킬 중에 주시윤 반격 터지는거 있음? [3] 독호메 2020.11.02 88 0 강소영 위치 어케잡는거야 [3] 수램 2020.11.02 111 0 ✋질문 픽업도 없는 메카들은 어떻게 뽑음? [7] 시그마꼴리더라 2020.11.02 96 0 건틀렛 덱메이킹 할때마다 힘든게 [2] Edge 2020.11.02 66 0 야누스가 디팬더를 조진 원흉임 [1] ㅇㅇ 2020.11.02 90 0 카붕이 축하할만할 일 생김 [17] ㅇㅇ (123.111) 2020.11.02 1281 30 12시 30분까지만 건할거임 [1] 베버 2020.11.02 41 0 건틀렛 오늘 각힐 5번 봤는데 이기질 못하네 [2] ㅇㅇ (59.26) 2020.11.02 90 0 협력사 비었어 [4] 선반위곰인형 2020.11.02 63 0 그래서 관리국 타이탄 어케 생겻노 [5] 너구리H 2020.11.02 87 0 카린 공속셋주면 좀 괜찮은가 [1] ㅇㅇ (211.210) 2020.11.02 56 0 에델이 진짜 십사기캐련이네 [1] 담소이 2020.11.02 94 0 구라 안치고 1000개 쯤 갈아넣은 것 같음 [6] starseeker 2020.11.02 134 0 건 시그마 써보는 중 [2] ㅇㅇ (14.39) 2020.11.02 84 0 건틀렛 전방 수류탄!!! [8] 공기소리 2020.11.02 110 0 이제 진짜 건포 다빼면 건 안돌려야지 람네 2020.11.02 38 0 건틀렛 그거 알아 친구들? [15] b0ss 2020.11.02 197 0 미로의 끝이 뭐임 [4] 너구리H 2020.11.02 91 0 전당 1-1 솔저덱으로 가는데 아직도 뭐때문에 터지는지 모르겠음 [4] 독호메 2020.11.02 109 0 야누스 특수기는 한참 나중에 나온애들도 쳐맞는게 ㄹㅇ좆같지 [1] ㅇㅇㅇ 2020.11.02 63 0 3코 강소영 왤케 자주보이지 [3] 수램 2020.11.02 98 0 건틀렛 팬드 키우면 애기탱크 역할 반 이상은 해주냐? [6] ㅇㅇ 2020.11.02 147 0 건틀렛 샤오린 밴 각등이 노밴은 진짜 꼽네 [1] Tanabata 2020.11.02 68 0 또숨을안쉬어요 [3] 뭐해야하냐 2020.11.02 104 0 짤녀가 할말이 있대 [1] 콘쓰려고만듬 2020.11.02 101 0 저는 좆버러지 입니다 베버 2020.11.02 90 1 건틀렛 멘탈 개 깨진다 [7] ㅇㅇ 2020.11.02 157 0 서폿 못건드리는건 이지수떄인가? Ryude 2020.11.02 50 0 델타세븐 컨셉덱 뉴디트 올스커덱 이런걸로 다이아 있는 애들은 안될꺼뭐있노 2020.11.02 62 0 건틀렛 여름 뉴비 행복해 [2] ㅇㅇdb 2020.11.02 58 0 디펜은 상성보다도 스킬구성이 병신임 [1] ㅇㅇ 2020.11.02 188 0 건틀렛 불꽃 돌진 이것저것 덱 수정해서 써보는데 [1] 히메코달린다 2020.11.02 48 0 이런거 나만 뜨냐 Ludovicus 2020.11.02 57 0 그래서 야누스 픽업은 대체 언제하는거임 [1] ㅇㅇ (14.38) 2020.11.02 46 0 본인 메카덱 키우는 이유 딸쟁이 2020.11.02 54 0 야누스 스킬들 판정이 넘 사기임 [4] 선반위곰인형 2020.11.02 164 0 코핀은 이새기들의 잘못된 밸런스 감각이 만들어낸 재앙임 ㅇㅇㅇ 2020.11.02 69 2 소림이 그리기가 참 오묘하다.. [3] abko 2020.11.02 328 0 이번 이벤맵 효율 너무 안좋다 [1] eee 2020.11.02 65 0 카사가 붂끄럽다 [3] 너구리H 2020.11.02 107 0 난 금태 믿어 [1] 사소리 2020.11.02 44 0 와 스충 2세트 맞췄다~ [2] krispydonut 2020.11.02 80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2 15: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