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수저덱 따라하는데 그대로 따라하니까 계속 터짐

솔저 디펜더로 앞라인 세우고 딜러 강소영 힐러 주시윤 순으로 내라고 하는데

주시윤을 너무 늦게 내니까 힐러까지 가기도 전에 적 주시윤이 어디서 반격 터져서 아군 다 쓸려감

어떻게 잘 풀려서 본진 쳐도 2번째 주시윤 쯤에 다시 밀려서 뒤짐

뭐가 문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