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라이커 뽑으려고 돌리는데 스나이퍼랑 디펜더만 나옴
진짜 채용에서도 이정도로 빡친 적은 없는데 ㅋㅋㅋ
튜닝도 천장 필요하다 했던 카붕이 말이 진짜 와닿는다
처음으로 꼬접이 머릿속을 잠깐 스쳐지나감
물론 섭종까지 절대 안접을거임 ㅇㅇ

스트라이커 뽑으려고 돌리는데 스나이퍼랑 디펜더만 나옴
진짜 채용에서도 이정도로 빡친 적은 없는데 ㅋㅋㅋ
튜닝도 천장 필요하다 했던 카붕이 말이 진짜 와닿는다
처음으로 꼬접이 머릿속을 잠깐 스쳐지나감
물론 섭종까지 절대 안접을거임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