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유미 보지
추천
1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695
작성일
댓글
[5]
당장시작해
프레스티지티모
좆
아이세스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건틀렛 덱 조언좀
[8]
120
0
유나 머리에 달린거 병따개같지않냐
[2]
77
0
내일 메타 격변할까봐 건 달려서
[3]
74
0
이 짤 이유미 너무 커여움
[4]
182
0
아 씨바 존나고민되네
[12]
165
0
이거 설마 완료버튼 사라지는거 아니겠지?
[6]
139
0
각성 신캐 이제 봤네
[6]
135
0
건틀렛 vs 재미
[1]
42
0
단챠로 뽑았는데 이거 좋은건가요?
[6]
129
0
본인쟝 110 찍은 목록
[7]
116
1
카운터사이드 vs 게임
[2]
92
0
각유나 건틀렛에서 많이쓸것같음?
[4]
97
0
닥등이 특수기딜은 정신 나갔더라
[2]
88
0
입맛돋는짤
[2]
83
0
메이드 솔저말고 텍티컬한 솔저 주세요
[6]
109
0
님들 건틀렛 항상 손컨함?
[5]
101
0
가은 vs 진금 엌ㅋㅋㅋㅋㅋㅋ
[3]
95
-3
소드오브스트레인저 아세요..?
[4]
116
0
님들 궁금한게있는데
[2]
60
-2
아니 근본없는 마녀각성은 뭔데
[8]
173
0
사실 한 말 또 하는 건 존나 지치는 일이야.
[4]
188
1
구인/구직
zx스마트가이xz 컨소원 1명 모집 (마감)
[2]
106
0
이유미 보지
[5]
695
1
내일 낚시줄에 걸리면 난줄아샘
[1]
68
0
어렵노...
[1]
71
0
유나 키워보려햇는데
[4]
138
0
각유나vs각등이 뭐 뽑냐
[4]
92
0
치명타 피해 196%는 뭐냐 시발 ㅋㅋ
[19]
247
0
유나 좀 코그감성같음 ㅋㅋ
[5]
128
0
나도 내일이면 야누스뽑고 전당3가겟네
[8]
79
0
채용권 30장있는데 어뜩하지...
[5]
96
0
유나 스프링필드 vs 미너 윈터던전ㅋㅋㅋㅋ
[2]
91
0
나는 차라리 기채를 사지 셋바 튜바는 손 안댐
[4]
135
0
멘토패치 좀 이상해
58
0
꼴리는것만하면서 즐겜하고싶은데
[1]
87
0
헐 대박 유나랑 유미 사실 자매사이임 증거있음 ㄷㄷ;;;
[10]
173
-1
나 내일 각유나 비틱컷하고 로갓해서 올거임
[5]
97
0
코트 앞 장식도 좀
[2]
119
0
전당 3 다이브 45층 깼는데 이걸로 자계 올클 가능?
[6]
86
0
...........? 유미 이거 완전....
[12]
217
0
미접 18시간 정도 했는데 협력사 2명 빠짐
[2]
68
0
각유나 각등이 린시엔 뉴디트 마렵다
[5]
122
0
게임상 아쉬워하지마라 ㅋㅋ
[8]
138
3
내일 점검때 볼 애니 추천좀
[9]
12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