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건틀렛 덱 조언좀 이터니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19 작성일 2020-11-04 13:08:18 https://arca.live/b/counterside/9107997 처음으로 손컨 해보고자 하는데편성 조언좀 해주셈 님들너무 무거울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아무뮤 2020-11-04 13:09:17 야누스 어디갓음 펼쳐보기▼ 이터니움 2020-11-04 13:09:32 내일의 내가 뽑아줄거임 펼쳐보기▼ 고길순 2020-11-04 13:09:17 안무겁사와요 펼쳐보기▼ 윾동6974 2020-11-04 13:09:38 하나도 안무거웁니다요.. 존나 매삽네 구성 펼쳐보기▼ b0ss 2020-11-04 13:09:44 메카덱인줄 알았네 코스트 보고ㅋㅋ 펼쳐보기▼ 이터니움 2020-11-04 13:10:15 좀 무겁나? 펼쳐보기▼ 사라진다 2020-11-04 13:10:32 치나츠 말고 양하림이 더쓰기 좋을껄 펼쳐보기▼ 이터니움 2020-11-04 13:10:55 양하림이 없어... 픽업좀 제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의외로 쓰알 좀 모이지 않음? [29] ㅇㅇ (61.72) 2020.11.04 224 0 아 건 한 판 이기니까 기분 좋다 Vergil 2020.11.04 96 0 구인/구직 까멜롯 비정기 구인공고 [5] Cesinha 2020.11.04 89 0 닥등이 키우면 머함 몰름보 2020.11.04 92 0 내일 뜨면 념글갈거 [1] ㅇㅇ (1.245) 2020.11.04 65 0 아 심장 떨리네 ㄷㄷ [4] 마블 2020.11.04 110 0 개삘왔다 ㅋㅋ 단뽑 비틱간다 [7] ebaron 2020.11.04 130 6 건틀렛 딜은 주시윤이 넣고 마무리는 이계장이 [6] 뇌간망가 2020.11.04 106 0 존나 <~~~ 의문인점 [3] 수램 2020.11.04 115 0 닥등이 특수기 위력 [8] 익명_mgMG4 2020.11.04 139 0 D형 컨테이너 3개씩 주는 이유 [1] hver 2020.11.04 144 0 각수연 벤 완전히 풀리면 좀 괜찮아질려나 [6] 카사는킹갓겜 2020.11.04 83 0 이제 념글 다 봤는데 [3] 소닉 2020.11.04 95 0 건틀렛 나보다 오토가 더 잘하는거 같음 ㅋㅋ [2] fantasia 2020.11.04 89 0 우편이터 어케 존버하냐.. 우편함에 뭐 있는 꼴을 못보겠던데 난 ㅋㅋㅋ [4] DisplayPort 2020.11.04 117 0 유미똥은 보라색일까 [8] 스크류바 2020.11.04 138 0 근데 중섭이 여기보다 혜자일 걱정은 안해도 된다고 봄 [3] ㅇㅇ (183.98) 2020.11.04 100 3 첫 T56 초전도 금형 깐다 장비홍어 떴냐? [1] Sorfe 2020.11.04 93 0 긱수연 없는 전당 3 오토 없냐 [3] 안될꺼뭐있노 2020.11.04 79 0 누가 카사 야짤좀 그려주샘 [2] 몰름보 2020.11.04 103 0 건포이벤 로테가 몇주남았지 아이세스 2020.11.04 36 0 살면서 처음으로 진순 먹어본 후기 [3] 시루룬 2020.11.04 125 0 구인/구직 오피셜서포트 1자리 모십니다 [8] 중고흑우 2020.11.04 149 0 건틀렛 건틀렛 덱 조언좀 [8] 이터니움 2020.11.04 119 0 유나 머리에 달린거 병따개같지않냐 [2] 수램 2020.11.04 77 0 내일 메타 격변할까봐 건 달려서 [3] hver 2020.11.04 74 0 이 짤 이유미 너무 커여움 [4] 나만양하림알렉스야누스업어 2020.11.04 182 0 아 씨바 존나고민되네 [12] Eizen 2020.11.04 165 0 이거 설마 완료버튼 사라지는거 아니겠지? [6] 트조 2020.11.04 139 0 각성 신캐 이제 봤네 [6] 미미카키 2020.11.04 135 0 건틀렛 vs 재미 [1] 테르미도르 2020.11.04 42 0 단챠로 뽑았는데 이거 좋은건가요? [6] 초전자포 2020.11.04 128 0 본인쟝 110 찍은 목록 [7] Vergil 2020.11.04 115 1 카운터사이드 vs 게임 [2] 테르미도르 2020.11.04 92 0 각유나 건틀렛에서 많이쓸것같음? [4] ㅇㅇ 2020.11.04 97 0 닥등이 특수기딜은 정신 나갔더라 [2] 익명_mgMG4 2020.11.04 88 0 입맛돋는짤 [2] 수램 2020.11.04 83 0 메이드 솔저말고 텍티컬한 솔저 주세요 [6] b0ss 2020.11.04 109 0 님들 건틀렛 항상 손컨함? [5] 이터니움 2020.11.04 101 0 가은 vs 진금 엌ㅋㅋㅋㅋㅋㅋ [3] 스크류바 2020.11.04 95 -3 소드오브스트레인저 아세요..? [4] Vergil 2020.11.04 116 0 님들 궁금한게있는데 [2] ㅇㅇ (211.243) 2020.11.04 60 -2 아니 근본없는 마녀각성은 뭔데 [8] 시루룬 2020.11.04 173 0 사실 한 말 또 하는 건 존나 지치는 일이야. [4] 맨드란 2020.11.04 18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04 1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