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다 맛없다의 영역이 아님

라면 특유의 스프맛이 안남

그냥 물에 라면사리 풀어서 먹는 느낌?

미각을 잃은 느낌임

다음에 이걸로 날계란면 해먹고

다시 리뷰해바야갯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