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카사 의외로 쓰알 좀 모이지 않음? ㅇㅇ (61.7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9 조회수 223 작성일 2020-11-04 13:13:39 https://arca.live/b/counterside/9108112 내가 다른 가챠겜을 같이해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카사는 ㅈ과금으로 해도 쓰알 좀 모이는 기분임그러다보니까 빌어먹을 도마도 있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9] KIRAREKI 2020-11-04 13:14:15 타겜보단 혜자야 어디는 0.6%고 1%고 이러는데 여긴 3.5%잖어 펼쳐보기▼ ㅇㅇ (61.72) 2020-11-04 13:15:04 삭제 수정 상대적 혜자 맞음. 3.5% 자체도 높은데 채용권도 무섭게 뿌리니까. 펼쳐보기▼ 욕망뿐인작품 2020-11-04 13:14:20 ㅇㅇ (61.72) 2020-11-04 13:25:47 삭제 수정 아오 토나와 도마 야는 스토리에서는 능력자인데 그냥 싫음; 펼쳐보기▼ ㅇㅇ (125.208) 2020-11-04 13:14:27 삭제 수정 니가 홍어여서 라는 생각은 안 해봄? 펼쳐보기▼ ㅇㅇ (61.72) 2020-11-04 13:16:16 삭제 수정 내가 채용권 받은걸로만 돌려도 천장은 넘을텐데 거기 3.5퍼면 대충 몇개나 나오는게 맞겠냐? 천장만 잡아도 35장인데? 이게 적다고? 펼쳐보기▼ ㅇㅇ (125.208) 2020-11-04 13:17:57 삭제 수정 받은 채용권만 1천장이면 대체 언제부터 카사를 한 거여 적어도 난 적다곤 생각하진 않는데 많다고도 생각안함 펼쳐보기▼ ㅇㅇ (61.72) 2020-11-04 13:19:11 삭제 수정 ㅈㄴ 많은거다. 이 창렬 넘치는 씹덕 가챠 판에서 3.5%가 얼마나 큰 숫자인데. 채용권 한달에 100장은 뿌린다. 거기에 특별 출첵이다 이벤트다 해서 뿌리면 150장 넘어가는 달도 많고. 펼쳐보기▼ ㅇㅇ (125.208) 2020-11-04 13:20:39 삭제 수정 답정너 오지노 그래 채용권 많이 주고 쓰알 확률 높은 갓겜 카사 오래오래 하셈 펼쳐보기▼ ㅇㅇ (61.72) 2020-11-04 13:21:20 삭제 수정 니가 답정너 아니고? 난 근거라도 제시했는데 넌 아예 근거도 없잖아? 펼쳐보기▼ ㅇㅇ (125.208) 2020-11-04 13:23:08 삭제 수정 야 카사 많이 주지 않냐? 라고해서 아니 적다곤 생각안하는데 많다고도 생각안함 이러니까 아니 존나 많이 주는거다 이 창렬 가챠판에 이정도면 존나 많이 주는거지 ㅇㅈㄹ 하는데 누가 답정너고 정신병자임? 펼쳐보기▼ ㅇㅇ (61.72) 2020-11-04 13:24:08 삭제 수정 그러니까 많이 안준다는 근거를 제시하라고 제발좀. 니 머리속이 세상에 전부가 아니니까 제발 니 주장을 냈으면 근거를 좀 제시해봐. 다른 가챠겜이라도 가져와 보던지. 펼쳐보기▼ ㅇㅇ (125.208) 2020-11-04 13:26:01 삭제 수정 니는 그냥 근거고 뭐고 이딴 소리를 채용으로 말 나온 오늘 불 다 꺼져갈때 한 시점에서 그냥 카사 많이준다 갓겜이니까 불만 가지지 마라 ㅇㅈㄹ 하고 싶은거일 뿐이야 ㅅㅂ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61.72) 2020-11-04 13:26:54 삭제 수정 아니 다 좋은데 이제 관심법까지 하는거야? 아니 답정너만 해도 충분히 분탕 사관생도인데 거기에 관심법까지 할 필요는 없잖아? 펼쳐보기▼ hver 2020-11-04 13:15:24 근데 난왜 3.5% 263번해서 하나도 안떠?????? 펼쳐보기▼ ㅇㅇ (61.72) 2020-11-04 13:17:05 삭제 수정 그걸 내가 어케 아냐? 슈로대 99%도 감나빗 뜨는게 확률인데. 펼쳐보기▼ hver 2020-11-04 13:17:32 1%는 커녕 0.008% 당첨됐어 정신나갈거같애 펼쳐보기▼ ㅇㅇ (61.72) 2020-11-04 13:18:08 삭제 수정 근데 263번이면 150번에 천장 치는데 쓰알 하나가 안나왔다고? 진짜로? 펼쳐보기▼ hver 2020-11-04 13:18:23 천장이 없는가챠를 굴렸으니까 펼쳐보기▼ ㅇㅇ (61.72) 2020-11-04 13:19:55 삭제 수정 천장 없는 가챠가 있었냐? 난 기억이 없지 왜? 펼쳐보기▼ 3567 2020-11-04 13:21:29 대신 소대에 8명씩 4소대를 키워야함 ㅋㅋ 펼쳐보기▼ ㅇㅇ (61.72) 2020-11-04 13:22:54 삭제 수정 난 그게 좋아서 카사함. 그러니까 NR따리도 키우는거지. 무슨 슈로대마냥 갑판청소조 쌓아놓는 게임보다 훨씬 낫다고 본다. 펼쳐보기▼ ㅇㅇ (125.208) 2020-11-04 13:28:15 삭제 수정 @새벽비 @베버 @토깡이 이런 은근슬적 물타기하는 갓겜충은 날리는 대상 아님? ㅈ같아서 호출은 함 일단 펼쳐보기▼ ㅇㅇ (61.72) 2020-11-04 13:29:07 삭제 수정 지가 분탕치고 완장호출임? ㄷㄷㄷ 펼쳐보기▼ 베버 2020-11-04 13:30:19 무조건적인 타겜 비판이나 카사 찬양은 딱히 없으니 펼쳐보기▼ 토깡이 2020-11-04 13:40:06 작성자는 자제해 타겜 근거는 들고오면 밴이라구 좋아하는게임이 욕먹으면 기분나쁘지만 선넘으면 갓겜충이야 펼쳐보기▼ ㅇㅇ (61.72) 2020-11-04 13:41:26 삭제 수정 엥? 이정도 글이 선 넘은거라고? 내가 무슨 특정 겜 데이터를 가지고 와서 쓰레기라고 한 것도 아닌데? 이건 좀 궁금하다. 펼쳐보기▼ 토깡이 2020-11-04 13:44:24 그냥 조심하라고 나도 동조하는의견은 많는데 대댓글로 이게마자~이런식으로 하는건 안좋아보여 그냥 그런가보다하고 넘어가는게좋더라 펼쳐보기▼ ㅇㅇ (61.72) 2020-11-04 13:45:10 삭제 수정 ㅇㅇ 뭔 소리인지 알겠음 신경써줘서 고마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꾸 그러면 확 다연장 연구해버린다 [1] Koreanbural 2020.11.04 88 0 민초 의외로 먹을만함 [9] 몰름보 2020.11.04 105 -6 AR이벤트 오늘이 마지막임 [3] 소라니 2020.11.04 111 1 ㄹㅇ 메카박이들이 어떻게든 응디타크 쓰고 [1] 안될꺼뭐있노 2020.11.04 77 0 ✋질문 회피는 이유미 껴줄거 하나만 남기면 댐? [2] 쮎 2020.11.04 98 0 어 뭐야 신각성나오네 [4] 중고흑우 2020.11.04 96 0 캐릭터 머리 위에 버프현황 어케 보이게함?? [3] ㅇㅇ (115.22) 2020.11.04 96 0 건틀렛 서폿덱 상대법 [13] 건공 2020.11.04 210 2 솔직히 코핀2스 말도 안되는게 [5] lllBoomerlll 2020.11.04 157 0 교미 마렵다 [2] 스크류바 2020.11.04 115 0 추석뉴비 공속 4셋 모앗는데 어떤 캐릭에 주는게 젤 좋음? [2] ㅇㅇ (218.238) 2020.11.04 81 0 근데 약팔이는 속는거 아님... [7] 익명_mgMG4 2020.11.04 181 1 뉴비 튜토리얼 깻다 [2] 팥피 2020.11.04 123 0 오늘 패치노트 민심안좋았나보네 [7] 중고흑우 2020.11.04 169 1 추석 160뽑 없었으면 겜 꼬와서 못할뻔했노 [5] 좆 2020.11.04 83 1 닥등이 키울만하긴 한가? [1] 슈플레 2020.11.04 43 0 기채권 없는새기 <~~~~ 필독 [4] 수램 2020.11.04 196 1 진순은 사실 맛있는게 아닐까 [6] Vergil 2020.11.04 74 0 정보 닥등이 치명타 뜨기 전, 후 딜 비교 [5] 힘을숨김 2020.11.04 387 0 (스포) 늒네 스토리 다봤는데 이겜 홍어겜임? [31] 븜미 2020.11.04 1840 49 코핀 개 적폐함선 너프좀 [1] ㅇㅇ 2020.11.04 76 0 자꾸 진순얘기해서 안대겟음 [3] 아무뮤 2020.11.04 128 0 건틀렛 엉덩이대화 최고 [3] lllBoomerlll 2020.11.04 145 0 카사 의외로 쓰알 좀 모이지 않음? [29] ㅇㅇ (61.72) 2020.11.04 223 0 아 건 한 판 이기니까 기분 좋다 Vergil 2020.11.04 94 0 구인/구직 까멜롯 비정기 구인공고 [5] Cesinha 2020.11.04 88 0 닥등이 키우면 머함 몰름보 2020.11.04 91 0 내일 뜨면 념글갈거 [1] ㅇㅇ (1.245) 2020.11.04 64 0 아 심장 떨리네 ㄷㄷ [4] 마블 2020.11.04 110 0 개삘왔다 ㅋㅋ 단뽑 비틱간다 [7] ebaron 2020.11.04 130 6 건틀렛 딜은 주시윤이 넣고 마무리는 이계장이 [6] 뇌간망가 2020.11.04 105 0 존나 <~~~ 의문인점 [3] 수램 2020.11.04 115 0 닥등이 특수기 위력 [8] 익명_mgMG4 2020.11.04 139 0 D형 컨테이너 3개씩 주는 이유 [1] hver 2020.11.04 144 0 각수연 벤 완전히 풀리면 좀 괜찮아질려나 [6] 카사는킹갓겜 2020.11.04 83 0 이제 념글 다 봤는데 [3] 소닉 2020.11.04 95 0 건틀렛 나보다 오토가 더 잘하는거 같음 ㅋㅋ [2] fantasia 2020.11.04 89 0 우편이터 어케 존버하냐.. 우편함에 뭐 있는 꼴을 못보겠던데 난 ㅋㅋㅋ [4] DisplayPort 2020.11.04 117 0 유미똥은 보라색일까 [8] 스크류바 2020.11.04 138 0 근데 중섭이 여기보다 혜자일 걱정은 안해도 된다고 봄 [3] ㅇㅇ (183.98) 2020.11.04 100 3 첫 T56 초전도 금형 깐다 장비홍어 떴냐? [1] Sorfe 2020.11.04 93 0 긱수연 없는 전당 3 오토 없냐 [3] 안될꺼뭐있노 2020.11.04 79 0 누가 카사 야짤좀 그려주샘 [2] 몰름보 2020.11.04 102 0 건포이벤 로테가 몇주남았지 아이세스 2020.11.04 35 0 살면서 처음으로 진순 먹어본 후기 [3] 시루룬 2020.11.04 12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4 13:19 +1 +2 +3 +4